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티맥스

TmaxDay 2019 발표자료

럭키맨 운수 2019. 12. 18. 16:41

 

11월 29일 코엑스 컨벤션센터 3F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TmaxDay 2019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감사의 말씀

 

지난 11월 29일, 코엑스 오리토리움에서 열린 당사의 TmaxDay 2019 에 참석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행사에 고객 및 파트너분들을 비롯하여 각계 각층의 많은 관계자분의 관심으로 보다 더 성대하게 치러질 수 있었습니다.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찾아 뵙고 인사 드리는 것이 도리이나 우선 지면을 통해 인사 드리게 됨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pen the New World with Disruptive AB²C²"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시작으로 Tmax는  AB²C² 기술(AI, Big Data, Block Chain, Cloud, Collaboration)을 기반으로 기존의 제품을 진보시키고 새로운 혁신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앞으로 Tmax는 인간과 AI가 융합되는 '협업 지능'을 창출하여, IT 산업계의 새로운 세상을 열어갈 것입니다. 새로운 세상을 여는 자리에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바쁘신 가운데서도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Tmax의 발전을 위해 계속하여 함께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건강하고 뜻깊은 연말연시 보내시고, 희망찬 2020년 새해를 맞으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다음 만나 뵙는 그날까지 가정과 직장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maxDay 2019 동영상 바로가기 / TmaxDay 2019 발표자료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