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멀티 클라우드 & 쿠버네티스/엣지 컴퓨팅 MAX Summit 2020

럭키맨 운수 2019. 12. 22. 16:55

 

전자신문과 K모바일은 2020년 1월 10일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대회의장(그랜드볼룸)에서 멀티 클라우드 & 쿠버네티스/엣지 컴퓨팅 MAX Summit 2020을 개최합니다.(http://www.sek.co.kr/2019/cloud)

 

클라우드의 '미래' 멀티 클라우드 & 쿠버네티스/엣지 컴퓨팅 MAX Summit 2020

우리는 지금 쿠버네티스 세계에 살고 있다

 

"멀티 클라우드가 뭐길래?"

 

디지털 전환 성공을 위해서는 변화하는 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정보통신기술(ICT) 자원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이 필수입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은 이러한 대전환을 가능케 하는 핵심 기술이며 최근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CSP)들은 끊임없이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제 기업의 ICT 부서는 다양한 클라우드 플랫폼 상에서 설계 가능한 도구를 손쉽게 이용하는 '서비스 형태'의 접근 방식을 통해 재설계 작업을 최소화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습니다.이러한 '서비스 퍼스트 전략'의 중심에 멀티 클라우드가 있습니다. 멀티 클라우드 전략은 각각의 클라우드 업체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기술은 물론 퍼블릭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선택의 자유를 십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이를 통해 서로 다른 클라우드를 넘나들며 복원력을 높이고, 개별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가 지원하는 특정 위치에서 워크로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쿠버네티스와 엣지 세상에 살고 있다."

 

여기에 쿠버네티스(Kubernetes)와 같이 오픈소스 기술에 기반을 둔 컨테이너화 접근을 통해 클라우드 플랫폼 간 데이터를 이동시키고 자사의 프라이빗 환경으로 데이터를 다시 이동시켜 손쉽게 컴플라이언스를 관리하고 서비스 프로비저닝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상호운용성 수준이 높아지고 효율성도 크게 향상됩니다. 이미 멀티 클라우드와 쿠버네티스 전략은 업계의 대세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IT 자문 기관 가트너 또한 2021년까지 80% 이상의 대기업, 중견기업이 멀티 클라우드와 쿠버네티스를 선택하거나 도입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많은 기업이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제대로 구축하고, 쿠버네티스 등을 활용하여 변화하는 비즈니스에 유연하게 대처하게 도움을 드리고자 최고의 기업과 전문가를 모시고  '클라우드 미래 - 멀티 클라우드 & 쿠버네티스/엣지 MAX Summit 2020'을 개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행사명: 멀티 클라우드 & 쿠버네티스/엣지 컴퓨팅 MAX Summit 2020

• 일시: 2020년 1월 10일(금) 09:30~17:30

• 장소: 서울 잠실역 한국광고문화회관 2F 대회의장(그랜드볼룸)

• 참가대상: 개발, 기획 & 영업, 마케팅 등 유관 직무 종사자 및 관련 기업, 기관, 단체 등

• 규모: 선착순 200명

• 참가비: 사전등록 165,000원, 현장등록 198,000원(VAT포함)

• 주최: 전자신문, kmobile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등록비 안내입니다. 사전등록은 165,000원(부가세 포함), 현장등록은 198,0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사전 등록 마감은 2020년 1월 9일(목) 18시까지입니다.

 

- 본 행사는 유료행사로 진행되며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사전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행사에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께는 점심식사 및 다과가 제공됩니다.

- 등록비에는 중식쿠폰, 발표자료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주차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멀티 클라우드 & 쿠버네티스/엣지 컴퓨팅 MAX Summit 2020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