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AWS Community Day 2020

럭키맨 운수 2020. 1. 5. 20:24

 

Amazon Web Services는 1월 21일 세종대학교 컨벤션 B2F 광개토홀에서 AWS Community Day 2020를 개최합니다.

(https://pages.awscloud.com/aws-community-day-seoul-2020.html)

 

AWS Community Day - re:Invent 특집

 

AWS Community Day는 AWS를 사용하는 개발자 및 고급 사용자들이 주축이 되어 AWS 서비스 활용 방법 및 사용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기술 컨퍼런스입니다. 이번에는 지난 12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AWS re:Invent 2019 행사에 직접 참여하셨던 분들이 꼽은 흥미로운 신규 서비스 소개와 아울러 인공지능, 서버리스, 컨테이너, 데브옵스 및 프론트엔드 분야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구축 시, 개발자의 입장에서 AWS 클라우드 도입 및 활용 사례를 생생하게 전달해 드리는 시간을 가집니다.

 

본 행사에서는 자율주행 딥레이서를 경험할 수 있는 데모 부스와, 레어 아이템 스티커를 획득할 수 있는 사용자 소모임 및 다양한 파트너 후원사 부스로 꾸며집니다. 참가자들에게 기념품과 푸짐한 경품도 제공하니, 꼭 참여하셔서 AWS와 클라우드도 배우시고, 현장감 있는 커뮤니티도 함께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0년 1월 21일(화) 13:00~17:30

• 장소: 세종대학교 컨벤션 B2F 광개토홀 (찾아오시는 방법)

• 주최: AWS 한국 사용자 모임

• 대상: AWS 신규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개발자, 시스템 엔지니어, 데이터 과학자 및 고급 사용자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발표자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 사항

 

- 본 행사는 무료로 제공 되며, 참가 등록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본 행사는 오후 1시 정각에 시작합니다. 일찍 참여하시는 분을 위해 간단한 스낵를 제공합니다. (단, 조기에 마감 될 수 있음)

- 세션 발표는 초/중급 관계없이 AWS 서비스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이 있으시면 참여 가능합니다.

- 행사장 로비에서는 분야별 소모임 부스와 서비스 데모 체험, 후원사 부스로 구성되며 다양한 네트워킹이 가능합니다.

- 행사 마지막에 설문 조사에 응해 주시는 분에 한해서 행사 기념품 및 후원사가 마련한 경품 추첨 참여 기회를 드립니다.

 

AWS Community Day 2020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