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Cisco

시스코 웨비나 - 2020 시스코 글로벌 네트워킹 트렌드 리포트를 통해 보는 미래 네트워크

럭키맨 운수 2020. 2. 4. 17:12

 

2020 시스코 글로벌 네트워킹 트렌드 리포트를 통해 보는 미래 네트워크

 

오늘 날 디지털 혁신, 자동화와 같은 트렌드로 새로운 네트워크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으며, 클라우드, IoT, AI 등 기술의 진화는 IT 네트워킹 아키텍처와 운영 방식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 같이 급변하는 환경은 기존의 네트워크 구축 및 운영 방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과제를 새로운 방식으로 해결하는 기술을 필요로 합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방법을 고민 중이신 분들을 위해 시스코는 2020년 새해를 맞아 지난 22일 전자신문의 allshowTV 생방송 웨비나에서 최신 2020 시스코 글로벌 네트워킹 트렌드 리포트의 핵심 내용 요약과 함께 어떻게 변화하는 미래에 대비한 네트워크를 준비해야 할 지 전해 드렸습니다.

 

혹시 방송을 놓치셨나요?! 지금 바로 “웨비나 보기”를 클릭하시고 생생했던 웨비나의 현장을 확인해보세요!

 

• 이벤트 기간: 2020년 1월 30일(목)~2월 20일(목)

 

설문 참여 이벤트

 

웨비나 시청 후 설문을 작성해 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5분께 도미노피자 세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상담신청 이벤트

 

설문을 통해 상담 신청을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5분께 CGV 영화 패키지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설문 제출 시 상담 신청 란에 상담 원하시는 내용을 남겨주세요.)

 

시스코 웨비나 - 2020 시스코 글로벌 네트워킹 트렌드 리포트를 통해 보는 미래 네트워크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