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CIO Summit 2020

럭키맨 운수 2020. 2. 5. 22:13

 

전자신문은 4월 7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에서 CIO Summit 2020을 개최합니다. (http://www.ciosummit.co.kr)

CIO Summit 2020은 기존 날짜 2월 20일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해 9월 4일(금)로 연기하여 개최합니다.

 

CIO Summit 2020

CxO, 디지털 전환 리더십을 확보하라!

 

초대의 글

 

준비기간은 딱 5년 남았습니다.

조직의 제품, 프로세스, 조직, 제도, 인사, 서비스 등 모든 것을 디지털화 하지 못하면 그 기업은 사라지거나 뒤처집니다. 즉, 모든 것을 디지털 기업 형태로 전환하는 DX(Digitalization for All)를 해야 한다고 디지털 전문가는 이야기 합니다. 5G와 초연결로 인해 이종 산업간 융합이 본격화되는 2020년부터는 디지털 경쟁에 대비해야 하며 필연적 전략으로 진행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DX의 원동력이자 견인차는 '디지털 리더십'이라 할 수 있습니다. 딜로이트 조쉬 베르신(Josh Bersin)은 디지털 DNA를 가진 디지털 리더십이 필요하며 이를 바탕으로 CEO들은 완전히 새로운 경영 모델을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CEO 뿐만 아니라 CxO도 디지털 리더십이 필요합니다.

 

이에 전자신문은 11주년을 맞이하는 ‘CIO Summit 2020’에서 ‘CxO, 디지털 리더십을 확보하라!’를 주제로 DX를 준비하고 있는 기업을 벤치마킹하고 디지털 기업으로 변신하기 위한 기술인 클라우드, 인공지능(AI), 지능형 보안 등을 중점적으로 다루어 성공적인 디지털 기업으로의 변환을 위한 DX에 대한 인사이트를 주고자 합니다. 비즈니스 전략가, 최고혁신책임자, 연구개발 전문가, 신기술 개발담당 등 미래를 이끌어 갈 혁신가를 초청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주제: CxO, 디지털 전환 리더십을 확보하라!

• 일시: 2020년 9월 4일(금) 08:40~17:20

• 장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B1)

• 주최: 전자신문

• 후원: 한국CIO포럼, 공공부문발주자협의회

• 참가비: 사전등록 일반 200,000원 (VAT 포함, 학생 70% 할인), 현장등록 275,000원(VAT 포함)

• 참가대상: CIO/CISO 및 준CIO/CISO, ICT 기획 담당자, 전산 담당자, 공공분야 정보화 담당관 및 담당자, ICT기술 공급회사 정보화 담당자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품 안내입니다.

 

선착순 기념품

 

본 행사에 오전 9시 이전에 도착하신 참석자분들 중 선착순 150분께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1만원권)’을 드립니다.

선착순 기념품은 중식시간 이후부터 드립니다.

 

설문지 기념품

 

설문지를 작성해 주신 분들께는 ‘클래식 레더 여권 지갑’을 드립니다. 단, 설문지는 ‘Closing’ 세션 이후부터 수거합니다.

 

추첨 경품

 

전시부스를 모두 참관하시고 확인 스탬프를 받으신 참석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부담입니다.

※ 경품은 사전공지 없이 동급의 제품 및 서비스로 변경될 수 있으며, 경품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등록비 안내입니다. 사전등록은 200,000원(학생 70% 할인), 현장등록은 275,000원입니다.

사전등록 마감은 9월 3일(목) 17시입니다.

※ 입금된 등록비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등록비는 점심식사/교재/음료 및 다과/주차 그리고 VAT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본 행사는 유료행사로 진행됩니다.

- 학생 할인(대학원생 포함) 등록하신 경우, 행사 등록대에 학생증을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 결제 시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57조 2항에 의해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발행한 경우에는 계산서를 교부하지 않습니다.

- 현장등록 현금 결제 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신 분은 사업자 등록증을 지참하고 등록대로 오시면 추후 발행해 드립니다.

- 초대권을 받으신 경우,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등록을 하셔야만 참석이 가능합니다.

- 등록 시 제공해주신 개인정보는 주관사와 본 행사의 후원사가 고객님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본 행사는 주차 지원을 해드립니다.

  호텔에 주차 후 안내데스크에 비치 된 차량 정보 기재 리스트에 차량 번호(예, 123가 1234)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CIO Summit 2020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