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트렌드마이크로 4월 웨비나 - 새로운 엔드포인트 공격 대응을 위한 차세대 EDR 솔루션 APEX One

럭키맨 운수 2020. 4. 9. 22:34

 

트렌드마이크로는 매월 보안 워크샵과 온라인 웨비나를 통해서 업계의 최신 사이버 보안 동향을 알아보고 위협 대응 방안을 제시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입증된 사례, 혁신적인 기술 방법을 사용하여 증가하는 사이버 보안 위혐을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Beyond EDR, Trend Micro APEX One

새로운 엔드포인트 공격 대응을 위한 차세대 EDR 솔루션 ”APEX One”

 

점점 더 지능화되고 고도화 되고 있는 멀웨어 공격은 최근의 파일리스 악성코드 예로도 그 심각성은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협 대응을 강화하기 위해서 엔드포인트에 여러 개의 보안솔루션을 추가하면 모든 제품이 함께 동작하지 않게 될 수 도 있습니다.

 

최근 EDR (Endpoint Detection & Response) 시장이 확장되며, 보안 분석가들은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의 상황과 원인을 더 잘 파악할 수 있었고 위협 인텔리전스 및 가설을 기반으로 위협 검색을 수행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EDR 기능은 자동화된 탐지 및 응답 기능과 분리된 영역에 있어 결과적으로 수동 처리를 더욱 더 요구하고 있어서 고객환경에서 구현의 어려움을 많습니다. 따라서 엔드포인트 공격 대응을 위해서 새로운 EDR의 재 정의가 필요합니다.

 

본 워크샵에서는 기존 EDR의 문제점을 살펴보고, 효과적으로 기업의 엔트포인트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다계층(Multi-Layered)의 보안을 제공하는 트렌드마이크로 차세대 EDR APEX One™을 통하여 전통적인 AV를 대체하거나 차세대 엔트포인트 보안 그리고 EDR 적용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기업에게 최적화된 차세대 EDR을 소개합니다.

 

• 일시: 2020년 4월 17일(금) 14:00~15:00

 

키워드

 

- EPP, EDR

- 차세대 EDR

 

트렌드마이크로 4월 웨비나 - 새로운 엔드포인트 공격 대응을 위한 차세대 EDR 솔루션 APEX One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