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트렌드마이크로 4월 웨비나 -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최적의 보안 전략

럭키맨 운수 2020. 4. 26. 21:45

 

트렌드마이크로는 매월 보안 워크샵과 온라인 웨비나를 통해서 업계의 최신 사이버 보안 동향을 알아보고 위협 대응 방안을 제시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입증된 사례, 혁신적인 기술 방법을 사용하여 증가하는 사이버 보안 위혐을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최적의 보안 전략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Digital Transformation”의 시대에서 퍼블릭 클라우드 이용자의 가장 큰 어려움은 퍼블리 클라우드 내의 자산에 대한 보안성 제공 방안입니다. 이용자는 기존 데이터센터 환경에서 적용할 수 있었던 보안 정책과 컴플라이언스에 대하여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동일한 수준으로 적용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퍼블리 클라우드 프로바이더가 고객에게 요구하고 있는 책임공유모델(Shared Responsibility)때문에 그 고민은 더욱 더 커집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대표적인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 AWS 환경에서 고객의 보안 이슈에 대한 고민을 함께 분석하고, 기존 데이터 센터와 동일한 수준의 보안 정책과 컴플라언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AWS 서버 보안 방법을 제공해 드립니다. AWS 환경의 모든 서버의 보안 가시성확보와 일관된 보안 정책 관리를 통하여 AWS 환경의 고객의 서버와 서비스를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0년 4월 29일(수) 14:00~15:00

 

키워드

 

- 제로데이 취약점/익스프로잇

- 제로데이 취약점 방어 방법

- ZDI

- 차세대 IPS

- 퍼블릭 클라우드 보안 이슈

- AWS 책임공유모델

- 제로데이 취약점 관련서버 보안 이슈

- 도커, 컨테이너에 대한 보안 이슈

- 클라우드 워크로드에 대한 보안 컴플라이언스 적용방법

- Auto-scaling된 서버에 대한 보안 이슈

- 최적의 AWS 보안 방법

 

트렌드마이크로 4월 웨비나 -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최적의 보안 전략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