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IBM

제6회 IBM Security Summit

럭키맨 운수 2020. 5. 24. 23:13

 

한국IBM은 5월 26일 온라인 생중계로 제6회 IBM Security Summit를 개최합니다.

(http://registrations.kr/eventcontent/edm/20200518/ibm_security.html)

 

온라인으로 함께 하는 제6회 IBM Security Summit

코로나19 그 후: 뉴노멀 시대의 보안 트렌드 및 전략

 

초대의 글

 

안녕하세요! 한국IBM입니다. 한국IBM 마케팅총괄본부에서는 오는 5월 26일(화), 온라인 컨퍼런스 방식으로 "제6회 IBM Security Summit - 코로나19 이후 : 뉴노멀 시대의 보안 트렌드 및 전략"을 개최합니다.

 

코로나19와의 전쟁이 다시금 우리 사회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정상 근무로 돌아온 많은 기업들도 상시 디지털 근무나 유연 근무제를 도입, 이른바 '뉴노멀'의 시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가 시급한 과제인 직원의 안전, 재정 건전성, 운영 및 공급망 유연성 확보 등에 집중하는 동안, 사이버 보안에 대한 관심은 상대적으로 줄어왔고, 해커들은 이러한 위기를 기회로 삼아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IBM X-Force 연구소는 지난 2월 이후, 코로나 바이러스를 주제로 한 스팸이 4,300% 증가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예측할 수 없는 미래와 증가된 보안 위협, 코로나19의 경제 여파로 모두가 어려운 지금, 한국IBM에서는 고객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뉴노멀'에 대비한 최신 보안 기술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와 보안 트렌드 및 현 위기를 잘 극복한 기업들에 대한 베스트 프렉티스를 공유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 라이브 및 실시간 Q&A: 2020년 5월 26일(화) 14:00~16:40

• 영상 다시보기: 행사 후 ~ 5월 29일(금) 23:59 까지

 

참석자들에게 드리는 혜택!

 

1. '뉴노멀' 시대의 보안!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1:1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답변해드립니다.

 

2. IBM이 인증하는 보안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기회!

세션 2개 이상 참석 시 COVID-19 Cyber Warrior Certification 발행!

 

3. 보안 지식도 챙기고 선물도 챙기고!

라이브 세션 중 진행되는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행사 하이라이트

 

1. 재택(원격) 보안의 모든 것

모바일 디바이스 및 데이터 보호, 사용자 엑세스 보안의 최신 정보 공유와 참석자 전원에게 재택근무 관련 보안 솔루션을 90일 무료로 제공합니다.

* 신규 고객 대상 (기존 고객은 IBM에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새로운 위협에 대한 신속한 탐지 및 대응

AI 기반의 보안 관제와 내부자 위협 방지 및 보안 사고 시 대응 방법을 알아보세요.

 

3. 클라우드 보안

각종 보안 제품이 생성하는 로그와 데이터를 한눈에!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최신 통합 관제 기술 베스트 프렉티스를 소개합니다.

 

4. 1:1 전문가 상담

행사 기간 중 IBM 보안 전문가와 1:1 보안 컨설팅을 진행해드립니다. 하기 링크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1:1 전문가 상담 신청하기

 

행사 전 컨텐츠 맛보기!

 

COVID-19으로 인해 어수선한 가운데 건강과 안전을 우려하는 사람들의 심리를 이용한 사이버 범죄가 기승을 부리면서 전 세계의 기업들을 크게 위협하고 있습니다. 진화하는 사이버 위협에 미리 대비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IBM 엑스포스(X-Force) 연구소에서 발간한 2020 IBM 엑스포스 위협 인텔리전스 리포트를 확인해보세요!

 

2020 X-Force 위협 인텔리전스 리포트 다운로드

 

제6회 IBM Security Summit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