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Fasoo Digital Intelligence 2020

럭키맨 운수 2020. 5. 28. 22:04

 

파수닷컴은 6월 4일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서울 드래곤시티 호텔) 한라홀에서 Fasoo Digital Intelligence 2020을 개최합니다. (https://www.fasoo.com/fdi2020)

 

Fasoo Digital Intelligence 2020

팬데믹 패러다임 시프트

 

초청의 글

 

최근 COVID-19 사태로 인해 IT환경은 또 다른 차원의 변화에 직면해 있고, 대다수의 기업 및 기관들은 “팬데믹 패러다임 시프트”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지금 상황은 우리 모두에게 새로운 형태의 것으로 예전의 규칙, 기존에 일하던 방식들은 많은 부분 쓸모가 없어졌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제 우리는 업무 환경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해야 할 때에 이르렀습니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Fasoo는 “팬데믹 패러다임 시프트” 속에서도 지금껏 그래왔듯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역할은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찾아 온 재택근무 환경에서도 안전하고 효율적인 업무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앞장서고 있으며, 데이터 3법 통과 이후의 관련 빅데이터 시장도 Fasoo가 리드해 가고 있습니다.

 

이번 Fasoo Digital Intelligence 2020은 COVID-19로 인해 개최가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우여곡절 끝에 개최가 결정된 만큼 더욱더 의미있고 뜻 깊은 내용으로 준비했으니, 귀한 발걸음 하셔서 “팬데믹 패러다임 시프트”에 어떻게 대응할지 인사이트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일시: 2020년 6월 4일(목) 13:30~17:30

• 장소: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 - 드래곤시티호텔 한라홀(3층)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페셜 이벤트 안내입니다.

 

Event 1. 부지런한 당신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선착순 100분께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드립니다!

* 사전 등록 선착순 50분 + 행사장 도착 선착순 50분

 

Event 2. 행사 참석만 해도 특별 선물 증정!

 

행사에 참여하시는 모든 참관객 분들께 뜨거운 여름을 격파할, 탁상용 에어서큘레이터를 선물로 드립니다!

 

Event 3. 행사 현장에서도 계속되는 경품 추천 이벤트!

 

사전 등록 후 당일 참석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당일 경품권 제공)

• 경품: 아이폰 SE 1명, 드롱기 커피머신 1명, 에어팟 프로 2명, 마사지건 2명, 차량용 공기청정기 2명

 

- 본 행사는 초청 고객 한정 무료행사이며, 확인 메일을 받으신 분들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행사 등록은 사전에 온라인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해당 절차를 거치지 않을 경우 행사 입장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며, 발열 체크 후 37.5도 이상이신 분들은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행사에 참석하신 후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시면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 세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끝까지 자리에 함께 해주세요!

 

Fasoo Digital Intelligence 2020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