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Microsoft Power Platform 런칭 웨비나

럭키맨 운수 2020. 6. 3. 14:50

 

4차 산업혁명 시대,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하는 기업 업무 플랫폼

Microsoft Power Platform 런칭 웨비나

 

지난 5월 12일(화)로 진행 예정이었던 해당 오프라인 세미나가 서울 지역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취소되었음으로 다가오는 6월 10일(수)로 일정을 변경해서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합니다.

 

4차 산업 시대의 기업 사용자 업무 플랫폼

기업 업무와 Microsoft AI Platform을 연계하는 협업 플랫폼

 

세계적인 경영 컨설팅 회사인 맥캔지는 조직 관리 및 프로세스 혁신을 통해 AI를 성공적으로 도입한 10%의 선두기업만이 AI와 협업 생산성 향상으로 2030년까지 122%의 현금을 추가 창출하며 시장의 선두 입지를 견고히 할 것이며, 그렇지 못한 후발 기업은 도태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이렇듯 4차 산업혁명 시대, 인공지능, 머신러닝, 빅데이터 등의 기술 도입은 기업 성장을 위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견 중소기업에는 기술 도입에 따른 인력, 비용, 시간이라는 걸림돌이 존재합니다.

 

이에 본 세미나는 기업 사용자가 Microsoft AI Platform과 직접 연계해 변화하는 업무 환경을 시스템 및 프로세스에 적용할 수 있도록 로우 코드(Low-code), 그래픽 UI(Graphic UI) 기반의 4차 산업시대의 기업 업무 플랫폼, Power Platform을 소개하고 이의 구체적인 적용 방법 및 지원 서비스를 공유할 예정이오니 관심 있으신 기업 경영 및 IT 담당자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일시: 2020년 6월 10일(수) 14:00~15:30

• 대상: 중견 ⋅ 중소기업 경영 및 IT 전산 담당자

• 주최: 메이븐 클라우드 서비스(주)

• 후원: 한국마이크로소프트(유)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본 웨비나는 온라인 생방송이며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등록하신 분들만 웨비나 참석이 가능합니다.

- 내부원칙(동종업계제외)에 따라 초청이 우선 순위가 정해질 수 있습니다.

- 등록이 확정된 분께는 일주일 전 참여 안내를 개별 연락드립니다.

- 행사 문의: 메이븐 클라우드 서비스 마케팅팀 T. 02-2139-9611 / e-mail. info@mavenkorea.com

 

Microsoft Power Platform 런칭 웨비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