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시트릭스

시트릭스 웨비나 - Software-Defined ADC 온라인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20. 6. 10. 11:44

 

애플리케이션에 자유를!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를 위한

Software-Defined ADC 온라인 세미나!

 

데이터센터, 멀티 클라우드, 어떤 환경에서도 동일하게 기업 애플리케이션의 최적화가 필요하십니까?

 

6월 11일(목) 4시부터 소프트웨어 중심 ADC가 아래의 이슈들을 어떻게 해결하는지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 알아보세요!

 

-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동향 및 이슈

-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

- 마이크로서비스 기반 애플리케이션 운영

-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오토스케일링

- 애플리케이션 중심 SDN 환경 구현

- 시스코 네트워크 인프라와의 효과적 통합

 

어떤 분들이 들으면 좋을까요?

 

- 기업 네트워크 담당자

- IT 인프라 기획 및 운영자

-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운영자

 

• 일시: 2020년 6월 11일(목) 16:00~17:00

• 발표자: 김준희 부장 / Citrix Korea, 김민철 책임연구원 / IDC Korea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6:00-16:15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동향 및 이슈 - 김민철 책임/IDC Korea

16:15-16:35 Software-Defined ADC for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 김준희 부장/Citrix Korea

16:35-17:00 시청자 Q&A 패널토크 - 김민철 책임/IDC Korea, 김준희 부장/Citrix Korea

 

EVENT

 

이벤트 하나, 지금 사전 등록하시면 추첨을 통해 5분께도미노피자 쿠폰을 드립니다.

이벤트 둘, 사전등록 후 웨비나에 40분 이상 참가하시고 설문에 참여하신분들 중 10분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이벤트 셋, 질문자 중 BEST 질문자 2분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1만원권) 2매를 드립니다.

 

지금 사전 등록하시면, 편하게 웨비나 참석하셔서, 궁금한 점 바로 물어보고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웨비나는 토크아이티 지식PD 고우성이 직접 전문가 게스트와 사전 기획하여 준비하고 진행하는 생방송 토크입니다. 웨비나 이후, 주제별로 큐레이션 모듈화된 다시보기 영상을 토크아이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모던 데이터센터 코너에서는 소프트웨어정의기반 데이터센터(SDDC)를 구현하고 운영하는데 필요한 기술과 제품을 구체적으로 알아봅니다.

 

- 사전등록 후 방송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 하시면 방송 1시간 전 문자 발송됩니다.

- 생방송 1시간 전부터 참여 가능합니다. 사전등록 및 참여는 방송 진행 중에도 가능합니다.

 

시트릭스 웨비나 - Software-Defined ADC 온라인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