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퓨어스토리지

퓨어스토리지 웨비나 - 데이터 분석 플랫폼의 현대화 해법은 퓨어스토리지 FlashBlade

럭키맨 운수 2020. 6. 29. 16:24

 

데이터 분석 플랫폼의 현대화 해법은 퓨어스토리지 FlashBlade

 

기술의 발전과, 예상치 못한 환경의 변화 속에 기업은 비지니스 환경을 디지털로 트랜스포메이션 하여 비지니스 안정화 및 가속화를 도모하는 것이 가장 큰 과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서는 현대적인 데이터 분석 및 최고 성능의 애플리케이션 활용이 필수입니다.

 

현대적 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은, 최신 클라우드 아키텍처와 구독형 소비모델 등 기업이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할 수 있어야 하며 머신러닝, 딥러닝 등에 활용되어 데이터의 인사이트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여야 합니다. 또한 기업내부, 클라우드, 모바일 등 모든 곳에 산재하여 있는 기업의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의 사일로 환경을 통합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기존 재래식 분석 아키텍쳐로는 하이브리드, 데이터 사일로 환경의 데이터를 통합하고 관리할 수 있는 현대적 데이터 분석이 매우 어렵고 투자 대비 생산성 효과가 매우 낮습니다. 이제 현대적 데이터 분석을 위해서 기존 환경과 새롭게 도입될 환경을 고민하고 변화하여야 할 때 입니다.

 

퓨어스토리지는 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현대화 할 수 있는 업계 유일의 데이터 허브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해 여러분들의 비즈니스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퓨어스토리지가 여러분의 데이터 분석 플랫폼 현대화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퓨어스토리지 웨비나에 참여하시어, 기업의 현대적 데이터 분석 과제를 함께 해결하시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일시: 2020년 6월 30일(화) 14:00~15:00

• 발표자: 이규현 상무 / 퓨어스토리지 코리아, 김태훈 부장 / 퓨어스토리지, 송성환 부장 / 퓨어스토리지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10 퓨어스토리지 Modern Data Experience 전략 - 이규현 상무(퓨어스토리지)

14:10-14:25 재래식 데이터 분석 플랫폼의 챌린지와 현대화가 필요한 이유와 데이터 분석 플랫폼의 현대화 효과 - 김태훈 부장(퓨어스토리지)

14:25-14:40 데이터 분석 솔루션 별 현대화 Best Practice와 Use Case - 송성환 부장(퓨어스토리지)

14:40-14:45 맺음말 - 이규현 상무(퓨어스토리지)

14:45-15:00 질의 응답

 

경품 안내

 

웨비나에 참여 하시면 추첨을 통해 아래의 경품을 드립니다.

• 경품: 설문조사 선착순 150명 스타벅스 망고 패션 후르츠 블렌디드, 시청자 2명 추첨 BHC 치킨 후라이드반+양념반+콜라 1.25L, 좋은 질문 3명 추첨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3만원

 

퓨어스토리지 웨비나 - 데이터 분석 플랫폼의 현대화 해법은 퓨어스토리지 FlashBlade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