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팔로알토 네트웍스 웨비나 - 오늘날 가장 혁신적인 차세대 사이버 보안

럭키맨 운수 2020. 7. 6. 17:14

 

오늘날 가장 혁신적인 차세대 사이버 보안

 

사이버 공격은 끝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자동화를 통해 변신을 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한 탐지 역시 지능적으로 회피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클라우드 사용과 원격 사용자 수의 급증, 그리고 까다로운 보안의 IoT 디바이스의 새로운 등장으로 공격 표면은 계속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기업들은 보안에 대해 수동적인 대응 보다는 더 빠르게 확장할 수 있는 새로운 접근법을 과감하게 구축해야 합니다.

 

업계 전문가 및 Palo Alto Networks 리더들이 각자의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최신의 보안 혁신 기술들을 처음 공개하는 자리에 귀하를 초대코자 하오니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0년 7월 8일(수) 14:00~16:00

 

이번 메가 론칭 이벤트에서 소개될 핵심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오늘날 제공되는 가장 혁신적인 차세대 사이버 보안: 세계 최초 ML-기반의 차세대 방화벽

- 세상에서 가장 지능화된 위협 헌팅 기법 : 사이버 보안 전문가들이 소개하는 위협 헌팅 모범 사례

-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현황: 2020년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트렌드 공개

 

바쁘시겠지만, 가장 혁신적인 차세대 사이버 보안 솔루션이 처음 공개되는 이번 웨비나에서 귀하를 꼭 뵙게 되기를 바랍니다.

 

이벤트 하나

 

웨비나에 참여하신 분들 중, 20분을 추첨하여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드립니다.

 

이벤트 둘

 

유튜브 채널 구독하고, 영상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달 10분께 치킨을 드립니다.

(바로가기)

 

팔로알토 네트웍스 웨비나 - 오늘날 가장 혁신적인 차세대 사이버 보안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