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Adobe Systems

실시간 고객 여정 관리를 위한 최상의 전략 웨비나 다시보기

럭키맨 운수 2020. 8. 5. 07:10

 

7월 28일 진행된 실시간 고객 여정 관리를 위한 최상의 전략 웨비나 다시보기입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이번 [온라인세미나] 실시간 고객 여정 관리를 위한 최상의 전략에 시간을 내어 참석해주셨는데, 고르지 못한 방송 송출로 세미나 시청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전체 세션에 대하여 On-demand 영상을 보실 수 있도록 안내를 드립니다.

 

7/28의 웨비나 등록을 이미 하신 분의 경우 On-demand 페이지 접속 후 정보입력창 상단의 '이미등록하셨습니까?'를 클릭해주신 후 등록 메일을 입력해주시면 정보입력 없이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발표영상에 대한 Q&A 문의를 Q&A 창에 등록해주시면 메일로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발표 영상 시청 페이지 내 설문조사를 참여시하시는 모든 분들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를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번 [온라인세미나] 실시간 고객 여정 관리를 위한 최상의 전략에서는 실시간 고객 여정 관리를 위한 최상의 전략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 발표자: 김경욱 상무 l Adobe, Solution Consulting, 김성미 이사 l Microsoft Korea, 파트너본부 채널매니저

             정태의 이사 l Customer Insight

 

[세미나 주요내용]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고객 여정 관리 트렌드

- Adobe Campaign을 활용한 캠페인 관리, 구매 전환 관리, 리텐션 관리 방법

- Adobe와 Microsoft가 함께 했을 때 전달드릴 수 있는 가치

- 고객 여정 관리 조직화 사례 및 데모

 

발표 영상 시청 페이지 내 설문조사 참여 시 참여자 전원에게 시원한 커피를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가 유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준비되는 웨비나에서는 만전을 기하여 추후 불편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 노력하고 보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Adobe에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

 

실시간 고객 여정 관리를 위한 최상의 전략 웨비나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