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베스핀글로벌 파트너를 소개합니다 - apptest.ai, Splunk 소개

럭키맨 운수 2020. 8. 6. 16:26

 

베스핀글로벌과 함께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갈 든든한 파트너를 소개합니다.

 

베스핀글로벌과 파트너사는 서로의 강점과 핵심 역량을 교류하여 더욱 강력하고 적극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베.파.소를 통해 평소에 관심이 있으셨던 제품, 솔루션에 대해 확인하시거나 새로운 니즈를 발굴하시길 바라며 베.파.소에서 준비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선물도 받아 가세요.

 

앞으로도 베.파.소를 통하여 고객 사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트너사를 소개하려고 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파트너 세션 라인업

 

아래 인트로 비디오를 확인하신 후 각 제품에 대해 '좀 더 알고 싶다' 하시면 웨비나 시청하기 통하여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EVENT!

 

2개의 파트너 웨비나를 모두 시청하신 후 간단한 설문을 제출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참여방법]

① 웨비나 신청 후 시청 ▶ ② 설문 참여

 

apptest.ai

 

“한번의 클릭으로 AI 기반 앱/웹 테스트를 하는 서비스”

황재준 대표ㅣapptest.ai

 

“SW개발의 1) 모든 단계에서, 2) 가장 저렴하게, 3) 가장 많은 양을, 4) 지속적으로 테스트를 하여, 5) 주기적 시스템 리포팅을 근거로, 모든 조직원들의 업무 향상과 제품 품질을 즉시 향상 시킬 수 있는 확실한 프로세스 혁신인, AI기반 자율테스트 솔루션, apptest.ai를 소개합니다.”

 

apptest.ai 웨비나 신청하기

 

Splunk

 

“머신 데이터를 수집 > 저장 > 분석 >시각화 할 수 있는 머신 데이터 플랫폼”

장경운 팀장ㅣSplunk Korea 기술총괄

 

스플렁크가 제공하는 생산성 및 유연성을 활용하면, 온프레미스 환경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환경에서 수집된 머신데이터로부터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고, 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16,000곳 이상의 고객사를 가지고 있으며, IT 운영 및 보안 관제 요구사항에 곧바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적용사례를 가지고 있는 머신 데이터 플랫폼, 스플렁크를 소개합니다.

 

Splunk 웨비나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