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IDC CIO Summit 2020 Korea 다시보기

럭키맨 운수 2020. 8. 12. 20:15

 

7월 15일 진행된 IDC CIO Summit 2020 Korea 다시보기입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십니까? 바쁘신 일정 가운데 지난 7월 15일(수) IDC에서 개최한 ‘IDC CIO Summit 2020’ 버추얼 컨퍼런스에 참여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많은 참석자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금번 행사를 뜻깊게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본 컨퍼런스에서는 코로나19로 촉발된 위기상황에서 기업들이 민첩하고 유연하게 대응하고, 비즈니스 및 기술 우선순위를 재조정하여 회복과 성장을 가속화 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논의하였습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및 혁신을 선도하는 미래의 엔터프라이즈로 변모하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본 컨퍼런스는 8월 15일까지 열려있습니다! 다시보기를 원하시는 세션이나 놓치신 세션이 있다면 해당 기간동안 언제든지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버추얼 부스를 방문하시면 파트너사로 참여한 글로벌 IT 벤더의 다양한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IDC CIO Summit 2020 버추얼 컨퍼런스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좋은 기회를 통해 다시 뵙기를 고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7월 한국IDC 이벤트 팀

 

버추얼 컨퍼런스 플랫폼 접속 안내

 

1. 아래 바로가기 클릭

2. 사전 등록 이메일로 로그인

3. 플랫폼 접속 시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플랫폼 이용 가이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버추얼 플랫폼 이용 가이드 다운로드

4. 본 버추얼 컨퍼런스 플랫폼은 Chrome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접속 시 버추얼 컨퍼런스 참석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IDC CIO Summit 2020 Korea 다시보기

버추얼 플랫폼 이용 가이드.pdf
1.6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