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ElasticON Security 버추얼 컨퍼런스

럭키맨 운수 2020. 8. 23. 17:05

 

ElasticON Security 버추얼 컨퍼런스

 

보안 관리자, 엔지니어 및 분석가를 위해 마련된 개방형 버추얼 이벤트

대규모의 위협을 차단하세요!

 

안녕하세요, 8월 25일(화)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ElasticON Security는 보안 관리자, 엔지니어, 분석가 및 DevOps 담당자를 위해 마련된 무료 가상 이벤트입니다. 보안의 사각지대 제거부터 위협 탐지 자동화에 이르기까지 Elastic Security 전문가로부터 여러분의 조직과 데이터를 보호하는 방법을 직접 배워보세요.

 

본 버추얼 컨퍼런스 통해 여러분께서는 Elastic Stack 지원 솔루션으로 통합 보호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모범 사례와 상세한 로드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수집 및 정규화, 오탐 방지, 그리고 효율성 향상을 위해 워크플로우 사용자 정의 등과 같은 주제를 깊이 있게 다루는 본 버추얼 컨퍼런스를 통해 대규모로 위협을 차단 및 탐지하고 이에 대응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일시: 2020년 8월 25일(화) 14:00~16:50

 

- Elastic Security 로드맵을 살펴보고 실제 사용자로부터 배웁니다.

- 사각지대를 제거하고 숨겨진 보안 문제를 찾아내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 위협 탐지를 자동화하고 오탐을 방지하는 방법을 확인합니다.

- Elastic Observability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Highlights:

 

• 로드맵과 비전

   Elastic Security를 개발한 전문가에게 로드맵에 대한 설명을 듣고,전문가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하세요.

• 심층 분석

  기술 심층 분석에서 사각지대를 제거와 함께 위협 탐지를 자동화하고,사고 대응 프로세스를 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 관찰하며, 보호하기

  통합 가시성에 대한 Elastic의 지식을 활용하여 조직을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 사용자 이야기

  보안 영역의 동료들이 어떻게 복잡한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보안 운영을 빠르게 완성시키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라이브 이벤트에 함께 하시는 참석자는 한국의 Elastic Security 전문가와 채팅으로 얘기를 나누고, 질문에 대한 답을 듣고, Elasticsearch Service 30일 특별 체험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버추얼 이벤트는 모든 분들께 개방되어 있는 무료 이벤트입니다.

* 본 버추얼 이벤트는 동시통역이 제공됩니다.

 

ElasticON Security 버추얼 컨퍼런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