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Freshworks 웨비나 - IT헬프데스크도 클라우드로 간편하게 Freshservice

럭키맨 운수 2020. 8. 24. 14:10

 

심플한 IT 서비스 관리에 자동화를 더했다!

IT헬프데스크도 클라우드로 간편하게 Freshservice 웨비나

 

초대의 글

 

IT담당자의 숙명과도 같은 IT헬프데스크 처리, 늘 격무에 시달리는 우리 IT담당자분들 오늘도 안녕하십니까?

기업의 IT인프라를 관리하는 중책을 맡았지만 전화, 이메일, 메신저로 마구 접수되는 헬프데스크 요청을 처리하느라 본연의 업무에 집중하지 못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그리고 그 많은 헬프데스크 요청들을 처리했어도 내 성과로 인정받기도 어려운것이 현실이고요.

 

헬프데스크 티켓이 일원화된 채널로 접수되고, 자주 접수받는 티켓은 자동으로 담당자에게 할당되고, 조치가 완료되면 담당자와 사용자에게 바로바로 알려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거기에 처리한 티켓은 차곡차곡 내 업무로 쌓여 성과보고 때 사용할 수 있다면, 단숨에 고성과자로 거듭날 수 있지 않을까요?

 

이번 웨비나에서는 전세계 1만개가 넘는 기업이 사용하는 클라우드기반 IT서비스 데스크인 Freshservice를 소개합니다.

Freshservice가 가진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과 생생한 데모시연을 통해 IT헬프데스크 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0년 8월 25일(화) 14:00~15:00

• 발표자: Freshworks 김재용 매니저, 쉐어드IT 장두환 이사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 Freshservice 한 눈에 보기

- Freshworks 회사 소개

- Freshservice 플랫폼 개요

 

2. Freshservice 특징

- 돌발상황 관리, 작업흐름 자동화, 팀 협력 활성화

- 자산 관리, 서비스 카탈로그, 문제/변경 관리, 모바일앱

 

3. Freshservice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 타 서비스와의 차별점

- 고객 사례

- 가격 설명

 

4. Freshservice 실시간 데모 시연

 

참석자 선물

 

• 경품: 돌발퀴즈 2명 BHC 뿌링클 치킨+콜라, 좋은 질문 2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설문응답자 전원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Freshworks 웨비나 - IT헬프데스크도 클라우드로 간편하게 Freshservice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