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IT 서비스 관리에 자동화를 더했다!
IT헬프데스크도 클라우드로 간편하게 Freshservice 웨비나
초대의 글
IT담당자의 숙명과도 같은 IT헬프데스크 처리, 늘 격무에 시달리는 우리 IT담당자분들 오늘도 안녕하십니까?
기업의 IT인프라를 관리하는 중책을 맡았지만 전화, 이메일, 메신저로 마구 접수되는 헬프데스크 요청을 처리하느라 본연의 업무에 집중하지 못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그리고 그 많은 헬프데스크 요청들을 처리했어도 내 성과로 인정받기도 어려운것이 현실이고요.
헬프데스크 티켓이 일원화된 채널로 접수되고, 자주 접수받는 티켓은 자동으로 담당자에게 할당되고, 조치가 완료되면 담당자와 사용자에게 바로바로 알려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거기에 처리한 티켓은 차곡차곡 내 업무로 쌓여 성과보고 때 사용할 수 있다면, 단숨에 고성과자로 거듭날 수 있지 않을까요?
이번 웨비나에서는 전세계 1만개가 넘는 기업이 사용하는 클라우드기반 IT서비스 데스크인 Freshservice를 소개합니다.
Freshservice가 가진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과 생생한 데모시연을 통해 IT헬프데스크 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0년 8월 25일(화) 14:00~15:00
• 발표자: Freshworks 김재용 매니저, 쉐어드IT 장두환 이사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 Freshservice 한 눈에 보기
- Freshworks 회사 소개
- Freshservice 플랫폼 개요
2. Freshservice 특징
- 돌발상황 관리, 작업흐름 자동화, 팀 협력 활성화
- 자산 관리, 서비스 카탈로그, 문제/변경 관리, 모바일앱
3. Freshservice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 타 서비스와의 차별점
- 고객 사례
- 가격 설명
4. Freshservice 실시간 데모 시연
참석자 선물
• 경품: 돌발퀴즈 2명 BHC 뿌링클 치킨+콜라, 좋은 질문 2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설문응답자 전원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해킹, 보안' 카테고리의 다른 글
NVIDIA Jetson Xavier NX를 소개합니다! 웨비나 발표자료 (0) | 2020.08.24 |
---|---|
특허전쟁 2020 (0) | 2020.08.24 |
제104회 SW공학 Technical 세미나(온라인) (0) | 2020.08.24 |
퀘스트소프트웨어 웨비나 - Azure Cloud기반 Hybrid AD환경에서의 자동화 및 (디)프로비저닝 (0) | 2020.08.23 |
주니퍼 네트웍스 AI 기반 엔터프라이즈 구축에 필요한 모든 것 구매자 가이드 다운로드 이벤트 (0) | 2020.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