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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킹, 보안

Virtual G-Summit Korea 2020 온라인 컨퍼런스 발표자료

럭키맨 운수 2020. 8. 27. 19:51

 

8월 12일 제네시스(Genesys)가 진행한 Virtual G-Summit Korea 2020 온라인 컨퍼런스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http://registrations.kr/eventcontent/edm/20200812/attend.html)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감사의 글

 

Genesys Korea에서 개최한 Virtual G-Summit Korea 2020 행사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 행사에서는 온라인 세션을 통해 고객 경험 트렌드, Genesys의 전략 및 솔루션, 고객 사례 등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부디 본 행사가 귀하의 업무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곧 직접 뵙고 더 알찬 내용을 전달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Virtual G-Summit Korea 2020의 세션은 9월 11일까지 한 달동안 온디맨드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실 경우, 아래 문의처로 연락주시면 담당자를 연결하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정한 개인화를 위한 Experience-as-a-Service 발표자료 다운로드 - 이성훈 이사 | Manager, Solutions Consulting, Genesys Korea

디지털 전환 가속화를 지원하는 컨택센터 클라우드 플랫폼, Genesys Cloud 발표자료 다운로드 - 조정천 이사 | Sr. Account Executive, Genesys Korea

챗봇, 음성봇을 활용한 AI 기반 컨택센터 발표자료 다운로드 - 윤준경 이사 | Solutions Consulting, Genesys Korea

Teams, Zoom과의 통합을 통한 협업 강화 및 고객 경험 향상 방안 발표자료 다운로드 - 이진용 차장 | Solutions Consulting, Genesys Korea

자연어 분석을 통한 상담 경험 개선 방안 발표자료 다운로드 - 심민호 | Service Cloud Consultant, 세일즈포스코리아

 

Virtual G-Summit Korea 2020 온라인 컨퍼런스 다시보기

1.진정한-개인화를-위한-Experience-as-a-Service_D.pdf
1.48MB
2.디지털-혁신을-가속화하는-Genesys-Cloud_D.pdf
3.43MB
3.챗봇-음성봇을-활용한-AI-기반-컨택센터_윤준경_D.pdf
2.38MB
4.Teams-Zoom과의-통합을-통한-협업-강화-방안_D.pdf
1.37MB
5.Salesforce자연어-분석을-통한-상담-경험-개선-방안_심민호_D.pdf
4.6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