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오라클

Oracle Systems Advantage Virtual Forum

럭키맨 운수 2020. 9. 15. 13:41

 

Oracle Systems Advantage Virtual Forum

 

혁신은 데이터의 중심에 있습니다. 2020년 9월 15일, Oracle Systems Advantage Forum은 오라클 클라우드를 위한 IT 인프라가 어떻게 데이터 성능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려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끝없는 가능성을 여는지 설명합니다.

IT전문가 및 다양한 고객 사례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지능적인 데이터 관리 아키텍처를 구축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기업의 미래를 위한 데이터 기반 인프라

 

전 세계가 그 어느 때보다 빠른 속도로 변화함에 따라 우리는 발빠른 준비가 필요합니다.

글로벌 오라클 IT 전문가 및 비즈니스 리더와 함께 안전하고 탄력적인 데이터기반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2020년 9월 15일 진행되는 Systems Advantage Forum에 지금 바로 등록하십시오.

 

• 일시: 2020년 9월 15일(화) 13:00

 

-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독점 세션

  짧고, 날카롭고, 심플한 세션과 대화형 데모를 통해 경험을 극대화하십시오.

 

- 전문가 및 동종업계 리더들로부터 듣는 생생한 스토리

  오라클과 업계 리더들과 함께 기술이 어떻게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지를 알아보고, 그들이 겪었던 어려움 및 스마트한 해결방법에 대해 전달드립니다.

 

- 다양한 즐길거리

  세션 중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을 통해 즐거움을 함께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Why Oracle Systems Advantage Forum

 

Systems Advantage Forum은 최신 기술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 및 실행 가능성에 대해 알아보고, 다양한 사례와 경쟁사들이 새로운 디지털 기회를 어떻게 적용하고 있는지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오라클 전문가와 함께 미래를 이끌어갈 핵심적인 기술에 대해 알아보고 변화를 주도하십시오.

 

하이라이트

 

- 키노트

  미래 엔터프라이즈를 향한 여정: 올바른 데이터 전략 및 아키텍처 설계.

 

- 고객 성공사례

  비즈니스 리더들이 오라클 기술을 통해 어떻게 비즈니스 혁신을 달성하는지 공유드립니다. – Fung Group, Computer Professionals Incorporated, Serco Asia Pacific and Saigon Commercial Bank.

 

- 선택할 수 있는 4개의 트랙

  미래 데이터베이스 인프라 플랫폼, 데이터 보호, 비즈니스 연속성, 멀티 클라우드 및 엣지 컴퓨팅에 대한 다양한 참여 세션에 참여하십시오.

 

- 라이브 데모 및 전문가 상담하기

  통합 데이터베이스, 사이버 보안 공격에서 마지막 트랜잭션으로의 복구, 아카이빙에서 클라우드로의 전환에 대한 오라클 전문가의 데모 및 실시간 Q&A를 진행합니다.

 

Oracle Systems Advantage Virtual Forum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