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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eBook - 엔드-투-엔드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3가지 전략

럭키맨 운수 2020. 9. 21. 20:43

 

제네시스(Genesys)에서 배포하는 엔드-투-엔드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3가지 전략 eBook입니다.

(https://www.genesys.com/ko-kr/resources/three-strategies-to-improve-the-end-to-end-customer-experience)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eBook 자료가 있습니다.

 

Google이나 Amazon과 같은 글로벌 선도 기업들과 동일한 수준의 고객 경험을 기대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경쟁에서 뒤쳐지지 않고 성공하기 위해서는 엔드-투-엔드 고객 경험 관리에 투자해야 합니다.

 

본 eBook에서는 서로 다른 고객 경험을 일관되고 맞춤화된 고객 여정으로 전환하기 위한 세 가지 전략을 소개합니다.

Genesys가 소개하는 총제적인 접근법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는 방법에 대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고객 만족도 향상

• 서비스 비용 절감

• 매출 증가

 

제네시스 eBook - 엔드-투-엔드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3가지 전략 다운로드

eBook-엔드-투-엔드-고객-경험-개선을-위한-3가지-전략.pdf
3.6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