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Genesys)에서 배포하는 엔드-투-엔드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3가지 전략 eBook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eBook 자료가 있습니다.
Google이나 Amazon과 같은 글로벌 선도 기업들과 동일한 수준의 고객 경험을 기대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경쟁에서 뒤쳐지지 않고 성공하기 위해서는 엔드-투-엔드 고객 경험 관리에 투자해야 합니다.
본 eBook에서는 서로 다른 고객 경험을 일관되고 맞춤화된 고객 여정으로 전환하기 위한 세 가지 전략을 소개합니다.
Genesys가 소개하는 총제적인 접근법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는 방법에 대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고객 만족도 향상
• 서비스 비용 절감
• 매출 증가
제네시스 eBook - 엔드-투-엔드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3가지 전략 다운로드
'해킹, 보안'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공공컴퓨팅마켓 (0) | 2020.09.22 |
---|---|
인성디지탈 웨비나 - 주니퍼네트웍스 부트캠프 세미나 (0) | 2020.09.21 |
빔 웨비나 - 클라우드를 더욱 빛나게 하는 NAS 백업의 모든 것! (0) | 2020.09.21 |
HPE 플랫폼으로 구현하는 Red Hat Enterprise Linux 8과 Microsoft SQL Server 2019 웨비나 발표자료 (0) | 2020.09.21 |
SAP on AWS: 경영혁신 플랫폼의 뉴노멀 웨비나 발표자료 (0) | 2020.0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