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베스핀글로벌 웨비나 - 금융권 클라우드 보안 규제 대응과 전략

럭키맨 운수 2020. 9. 23. 12:16

 

클라우드 보안의 시작 with Palo Alto Networks and Bespin Global

금융권 클라우드 보안 규제 대응과 전략

 

Palo Alto Networks와 Bespin Global 에서 진행하는 금융권 고객을 위한 클라우드 보안 규제 대응과 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온라인 세미나에 초대합니다.

 

금융권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한 서비스 확산, 비용 절감 및 경쟁력 확보를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IT 인프라 운영 전략을 설계하는데 있어서 클라우드는 서비스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폭증하는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처리하고 IT 비용 절감과 효율을 달성하기 위한 수단으로 클라우드는 이제 금융 회사가 선택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옵션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이 같은 클라우드로의 이동과 확대는 앞으로 금융 IT 보안 분야에서도 강화되는 정책으로 연결될 가능성이 크고, 클라우드를 이용하면 할수록 보안에 대한 위협의 상승은 눈앞의 현실로 다가올 것 입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금융권의 IT 인프라 환경에 대한 이해와 금융 산업의 보안 이슈, 해결해야 할 과제 들을 살펴보고 보안 규제에 대한 대응 방안 및 보안 전략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시: 2020년 9월 23일(수) 14:00~16:00

• 발표자: 김수영 이사 / 팔로알토 네트웍스, 노영길 매니저 / 베스핀글로벌, 조현익 매지너 / 베스핀글로벌, 선찬규 매니저 / 베스핀글로벌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40 금융 클라우드 환경의 이해 및 규제에 대한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대응 방안

14:40-15:00 [Basic Security] 금융 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보안의 모든 것

15:00-16:00 [Advanced Security] 컨테이너 보안을 통한 금융 보안 전략 및 개선 방안 - 금융권 도입 사례 및 데모 시연

 

온라인 세미나 참여방법

 

STEP 1. 온라인 세미나 등록하기 버튼 클릭 후 참여자 정보 입력

STEP 2. 등록 시 입력한 메일주소로 세미나 전날 초청 링크 전달

STEP 3. 온라인 세미나 당일 초청 링크를 통해 웨비나 시청 (시작 15분 전부터 입장 가능)

 

질문 이벤트

 

온라인 세미나 진행 시 질문을 남겨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분께 치킨+콜라 쿠폰을 드립니다.

 

설문 이벤트

 

온라인 세미나 참석자 중 설문을 작성해 주신 분들께 추첨을 통해 10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드립니다.

 

- 사전에 등록해 주신 분들에 한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 본 온라인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입장은 13시 45분 부터 가능합니다.

- 등록 시 입력한 메일 주소로 웨비나 전날 초청 링크를 전달드리며, 해당 링크를 통해 입장하실 수있습니다.

- 온라인 세미나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eunmi.an@bespinglobal.com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베스핀글로벌 웨비나 - 금융권 클라우드 보안 규제 대응과 전략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