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2020 가트너 핵심 역량 보고서

럭키맨 운수 2020. 10. 9. 02:53

 

2020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9년 연속 리더 선정

가트너 핵심 역량 클라우드 및 가상, 물리서버 부문 최고점 획득 3관왕 달성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를 계획하고 계신가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인 컴볼트가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가트너가 2020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데이터 센터 백업, 복구 솔루션 부문)와 가트너 핵심 역량(백업, 복구 솔루션 부문) 등 2건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가트너에 따르면 컴볼트(Commvault)는 올해 9회 연속으로 매직 쿼드런트 리더에 선정됐습니다.

핵심 역량 보고서의 경우, 퍼블릭 클라우드와 가상 환경 및 물리적 환경 부문에 걸쳐 3대 주요 사용 사례에 대한 평가 대상 업체의 점수를 책정합니다.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여 컴볼트가 가상∙물리 서버 환경 및 퍼블릭 클라우드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이유와 퍼블릭/프라이빗/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솔루션에서 어떠한 차별성을 제공하는지 확인해보세요.

 

2020 가트너 핵심 역량 보고서 (백업, 복구 솔루션 부문)는 3가지 사용 사례에 대해 9가지 핵심 역량을 토대로 백업 및 복구 솔루션 업체 9 곳을 평가합니다. 컴볼트는 퍼블릭 클라우드(5점 만점에 4.15 점), 가상 환경(5점 만점에 4.18 점), 물리적 서버 환경(5점 만점에 4.09 점), 세 부문에서 모두 최고점을 획득했습니다.

 

해당 소식을 눈여겨봐야 할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다양한 운영 체제와 하이퍼바이저, 데이터베이스, 스토리지 어레이, 클라우드 공급업체를 포괄적으로 지원

• 탁월한 랜섬웨어와 이상 징후 감지 기능 제공

• 가장 많은 수의 1차 스토리지 어레이, 클라우드 및 애플리케이션 공급업체 간 통합 지원

• 다수의 DBaaS 플랫폼과 온프레미스 데이터베이스의 마이그레이션 지원

 

2020 가트너 핵심 역량 보고서 다운로드

 

컴볼트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데이터센터 백업, 복구 솔루션 부문 리더로 9년 연속 선정되었습니다.

컴볼트와 함께 귀사의 데이터 관리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통해 귀사의 요구사항을 해결해드립니다.

 

무료상담 프로모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