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20

럭키맨 운수 2020. 10. 10. 23:51

 

Dell Technologies Forum 2020 - Now Virtual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20이 제시하는 디지털 미래에서의 성공을 위한 기술과 솔루션

 

성정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고,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 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와 전략을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해보십시오.

 

2020년 11월 17일, 델 테크놀러지스 포험 2020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이번 포럼은 언제 어디서나 별도의 참가비 없이 참여가 가능한 라이브 및 온디멘드(On-demand) 형식의 디지털 이벤트로 진행됩니다. 뉴노멀 시대 새로운 기술을 통한 미래 성장 동력 및 디지털 혁신 방안을 버츄얼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에서 확인하십시오.

 

• 일시: 2020년 11월 17일 14:00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올 해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에서는 매력적인 기조 연설자와 외부 연사를 비롯하여 다양한 브레이크아웃 세션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습득하고, 매년 진행되었던 포럼에서 경험하셨던 업계 리더 및 동료들과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입니다.

 

델 테크놀로지스 리더들과 고객들이 전하는 성공 사례와 업무와 일상에서 혁신을 실현시킬 수 있는 최신 기술, 업계를 선도하는 델 테크놀로지스의 솔루션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에서 여러분의 디지털 혁신 여정을 어떻게 가속화 시킬 수 있을 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디지털 혁신을 통해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며, 시간의 시험을 견딜 수 있는 비즈니스 탄력성 구축, 델 테크놀로지스가 함께 하겠습니다.

 

DISCOVER

 

뉴노멀 시대, 미래 전망을 제시하는 기조연설 및 다양한 주제의 브레이크아웃 세션 (한국어 진행)

 

LEARN

 

인터랙티브 데모 및 델 테크놀로지스의 주요 기술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라이브 Q&A 세션으로 알아보는 델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통합 (end-to-end) 솔루션

 

CONNECT

 

다양한 산업의 실무자, 파트너, 그리고 델 테크놀로지스 전문가 커뮤니티와의 네트워킹

 

델 테크놀러지스와 함께라면 한 걸음 더 나아가 혁신을 이끌 수 있습니다.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20에서 만나 뵙겠습니다.

 

일찍 등록할수록 혜택을 GET 얼리버드 이벤트

 

• 이벤트 기간: ~10월 14일(수) 까지

 

델 테크놀러지스 포럼을 더욱 알차게 즐기는 방법! 얼리버드로 사전 등록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특별한 혜택!

10월 14일까지 등록하신 선착순 777분께 델 프리미어 무선 마우스를 드립니다.

 

- 선착순 등록자 중 행사 당일 14시 30분 이전에 참석하신 분들께 한하여 제공됩니다.

- 모든 사전등록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 가능합니다.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20 등록하기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20 이벤트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