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VMware

굿모닝아이텍 웨비나 - 쿠버네티스 기업 환경에 적합한 탄주 에디션의 선택

럭키맨 운수 2020. 10. 19. 11:49

 

#VMware #Tanzu #기업환경 #최적화

쿠버네티스_기업 환경에 적합한 탄주 에디션의 선택

 

바이라인네트워크와 굿모닝아이텍(GIT)이 함께 제35회 GIT Web Talk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제35회 GIT Web Talk 발표주제는 “쿠버네티스_기업 환경에 적합한 탄주 에디션의 선택”입니다.

 

기존 BUILD, RUN, MANAGE 영역으로 구분되어 포진된 다양한 탄주 제품들을 기업 환경에 맞추어 Basic, Standard, Advanced, Enterprise 에디션으로 재정비하여 기업 환경에 적합한 에디션을 도입할 수 있도록 소개합니다.

 

이번 GIT 웨비나를 통해 VMware 탄주 포트폴리오(컨테이너와 쿠버네티스)의 다양한 제품군을 기업 환경에 맞추어 도입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새로운 에디션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0년 10월 22일(목) 14:00~14:50

• 주제: 쿠버네티스_기업 환경에 적합한 탄주 에디션의 선택

• 발표자: 이덕수 이사 / VMware Korea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40 쿠버네티스_기업 환경에 적합한 탄주 에디션의 선택

14:40-14:50 Q&A

 

경품 안내

 

이벤트 1

설문지 작성을 정성껏 해주신 분들 중 20분을 추첨하여 커피디저트 SET 기프티콘 1장을 보내드립니다. (웨비나 참가자에 한함)

 

이벤트 2

채팅을 통해 좋은 질문을 주신 분들 증 2분을 선정하여 Q&A 시간에 답변드리면서 피자 SET 기프티콘 1장을 보내드립니다. (웨비나 참가자에 한함)

 

이벤트 3

굿모닝아이텍㈜의 솔루션에 대해 무빙클래스를 요청해 주신 분에게는 정성껏 준비한 기념품과 함께 방문하겠습니다. (참석자 5인 이상에 한함)

 

- 개인정보는 본 행사 진행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참가 등록 후 신청사항 변경 및 취소를 원하는 경우 꼭 굿모닝아이텍㈜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문의: 굿모닝아이텍㈜ 마케팅팀 (goodmkt@goodmit.co.kr)

 

굿모닝아이텍 웨비나 - 쿠버네티스 기업 환경에 적합한 탄주 에디션의 선택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