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HPE 웨비나 - HPE GoLive 2021 엣지 투 클라우드 솔루션을 통한 성과 창출 가속화

럭키맨 운수 2020. 11. 3. 12:02

 

HPE GoLive 2021 - 엣지 투 클라우드 솔루션을 통한 성과 창출 가속화

 

초대의 글

 

안녕하십니까? 귀하를 HPE GoLive 2021 - 엣지 투 클라우드 솔루션을 통한 성과 창출 가속화 (Accelerating Outcomes With Solutions From Edge To Cloud)에 초대합니다. 본 행사는 2020년 11월 4일 수요일 오전 11시(한국시간 기준)에 인터렉티브 웨비나 형태로 진행 예정이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다가오는 새해, HPE의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은 전례 없는 한 해였습니다. 새롭게 가상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뉴노멀에 적응하느라 우리 모두가 바쁜 나날들을 보냈습니다. Edge-to-cloud platform-as-a-service 기업으로서 HPE는 고객의 가장 시급한 문제를 해결하고,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올바른 전문 지식과 서포트, 재정적 유연성 그리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HPE는 새로운 혁신을 추진하고,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솔루션과 제품을 개선해나가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HPE Asia Pacific Leadership 팀과의 대화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본 행사에서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는 HPE의 신규 조직 구조와 전략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모든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을 엣지에서 클라우드로 연결, 보호, 분석 및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법과 오늘 날의 복잡한 환경 속에서 어떻게 인사이트를 신속한 성과 창출이라는 결과로 전환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시고, HPE Asia Pacific Leadership 팀 멤버들과 진행하는 단독 인터렉티브 세션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0년 11월 4일(수) 11:00~12:00 (한국시간)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피드백 또는 질문이 있으실 경우, 이벤트 사무국에 문의해주십시오.

 

Narinder Kapoor

Managing Director, Asia Pacific

Hewlett Packard Enterprise

 

HPE 웨비나 - HPE GoLive 2021 엣지 투 클라우드 솔루션을 통한 성과 창출 가속화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