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서비스의 Digital Transformation
팬데믹 이후 더욱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를 위해 전문화된 플랫폼들이 도입되어 왔지만연결하는 IT서비스는 10년 전 그대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LG CNS의 NEXT ITSM 구축 사례를 통해 IT서비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어떻게 이끌었는지에 대해 알아보고, 서비스나우에서 제시하는 새로운 전사 서비스 관리(ESM) 방안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 일시: 2020년 11월 10일(화) 10:30~1130
• 발표자: LG CNS 이재용 팀장, 서비스나우 김규하 대표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LG CNS의 IT 서비스 Digital Transformation - LG CNS 이재용 팀장
IT서비스(ITSM)에서 전사 서비스 관리(ESM)으로의 진화 - 서비스나우 김규하 대표
EVENT
웨비나 사전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좋은 질문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 5명, 설문 응답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0명,
웨비나 참석 후 상담신청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2만원권 10명
유의사항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등록 후에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등록은 위 버튼을 통해 이동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정확한 회사 계정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접속링크 전달) 기입을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상품은 본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개별 발송됩니다.
'해킹, 보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퍼바 웨비나 - 운영중인 애플리케이션 & API 서비스, 스스로를 보호하다 (0) | 2020.11.11 |
---|---|
클라우드 임팩트(Cloud Impact) 2020 버추얼 컨퍼런스 (0) | 2020.11.10 |
제110회 SW공학 Technical 세미나(온라인) (0) | 2020.11.09 |
타이거컴퍼니 웨비나 - 성공적인 협업 시스템 구축을 통한 생존이 아닌 성과로의 전환 (0) | 2020.11.09 |
창의적인 디자인이 곧 경쟁력이다 웨비나 다시보기 (0) | 2020.1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