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레드햇

Red Hat Forum APAC 2020 다시보기

럭키맨 운수 2020. 11. 11. 13:22

 

10월 21일과 22일 진행된 Red Hat Forum APAC 2020 다시보기입니다.

 

Red Hat Forum APAC 2020 Virtual Experience 2020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올해의 오픈소스 이벤트, Red Hat Forum에 참여햐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느 해와 변함없이 많은 고객 및 파트너 여러분들께서 참여하시어 다양한 IT 인사이트, 오픈소스 혁신 및 최신 모범 사례 등을 공유하는 뜻깊은 장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오픈소스와 오픈 이노베이션은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습니다. 키노트(keynote) 세션에서도 여러 차례 언급되었듯이 오픈소스는 이제 핵심 기술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살고 있는 디지털 환경에서 오픈소스가 갖고 있는 민첩함, 유연함 등을 통해 고객이 직면한 당면 과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가치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오픈소스 여정의 어느 단계에 있던지, Red Hat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의 계획 혹은 레드햇 전문가들의 진단과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언제든지 레드햇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레드햇 포럼에 참여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관련 자료 다운로드

 

1. 컨테이너의 도입 - 민첩하고 유연한 소프트웨어 정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

2.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보안 강화 -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접근 방식으로 비즈니스 보호

3. Red Hat Enterprise Linux 8

4. 신뢰성 향상 및 다운타임 감소 - Red Hat Enterprise Linux 8을 통해 데이터센터에 고가용성 제공

5. Red Hat Insights - IT 리스트 예측 분석을 통한 인프라 최적화

 

EVENT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관련 자료를 다운 받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0분께 스타벅스 애프터 눈 라떼 세트 모바일 쿠폰을 선물로 드립니다.

 

• 응모기간: 2020년 11월 8일(일)~11월 23일(월)까지

 

- 본 이벤트는 레드햇 포럼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 이벤트에 응모하셨더라도 레드햇 포럼에 참석하지 않은 인원은 이벤트 당첨에서 제외됩니다.

-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rehhat@purplepig.co.kr로 연락바랍니다.

 

Red Hat Forum APAC 2020 다시보기

하이브리드_클라우드_관련_자료(통합).pdf
1.5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