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시트릭스

시트릭스 웨비나 - 위협이 증가하는 환경에서 앱 및 API 보안을 지키기 위한 모범 사례

럭키맨 운수 2020. 11. 11. 16:39

 

위협이 증가하는 환경에서 앱 및 API 보안을 지키기 위한 모범 사례

 

예측할 수없는 위협이 많아지는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곳에 중요한 기업 자산을 위치시킬 수 잇도록 통합 보안 전략으로 무장하십시오.

 

많은 기업들이 급격한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자 여러 노력을 기울이면서, 변화하는 속도에 기업 자산에 대한 보안이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가장 중요한 디지털 자산인 앱과 API의 보안이 취약해 질수록 기업은 또다른 위협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단일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또는 마이크로서비스 기반 앱의 보안은 그 어느 때보다도 매우 중요합니다.

 

본 라이브 웨비나를 통헤 아래 사항들에 대한 모범 사례를 직접 듣고 인사이트를 얻어보십시오.

 

- 온프레미스 및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앱과 API보호 통합 전략

- 앱 및 마이크로 서비스간의 보안 구축 방안

- 봇(Bot) 위험 완화를 통한 자산 보호

- 단일 앱 및 마이크로서비스 기반 앱에 대한 일관된 보안 정책

 

• 일시: 2020년 11월 12일(목) 16:00~17:00

• 발표자: 신민수 부장 / 시트릭스 코리아

 

EVENT

 

1. 설문 이벤트

사전등록 후 웨비나 40분 이상 참가 또는 설문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분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2. 베스트 Q&A

질문자 중 베스트 질문자 2분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20,00원)을 드립니다.

 

- 사전등록 후 방송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 하시면 방송 1시간 전 문자 발송됩니다.

- 생방송 1시간 전부터 참여 가능합니다. 사전등록 및 참여는 방송 진행 중에도 가능합니다.

 

시트릭스 웨비나 - 위협이 증가하는 환경에서 앱 및 API 보안을 지키기 위한 모범 사례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