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델 테크놀로지스와 클라우데라 CDP가 함께하는 데이터 레이크 고도화 웨비나

럭키맨 운수 2020. 11. 17. 02:44

 

IDG Tech Webinar

Dell Technologies & 클라우데라 CDP와 함께하는 데이터 레이크 고도화!

 

이번 웨비나에서는 클라우데라 CDP 데이터센터에서 델 테크놀로지스의 스토리지 솔루션을 통해 CDP 환경에 맞는 데이터 레이크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클라우데라 CDP는 원활한 퍼블릭 클라우드와 프라이빗 클라우드 사용을 지원하며, 데이터 이니셔티브에 대해 진정한 하이브리드 접근 방식을 구현, 오늘날의 데이터 폭풍 속에서도 기업의 지속 성장을 지원합니다.

 

클라우데라 CDP 데이터센터 아키텍처는 기존의 하둡 아키텍처에서 진화하여 컴퓨트 부분과 스토리지 부분을 분리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CDP에서의 효율적으로 데이터 레이크를 구축하기 위한 핵심 요소는 무엇이 있을까요?

사례를 통해 이를 함께 확인하고 델 테크놀로지스의 데이터 레이크 최적화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시: 2020년 11월 18일(수) 11:00~12:00

• 발표자: 서영일 이사 / UDS, Presales, Dell Technologies, 황주연 이사 / Solution Engineer, Cloudera

 

경품 안내

 

- 베스트 질문 이벤트!

웨비나가 진행되는 동안 질문해 주신 분들 중 베스트 질문을 선정하여 GS칼텍스 주유쿠폰 3만원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 경품: GS칼텍스 주유쿠폰 3만원권 기프티콘 10명

 

- 세미나 참여 이벤트!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서 100분께 맥도날드 더블불고기버거세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 경품: 맥도날드 더블불고기버거세트 기프티콘 100명

 

* 등록 입력정보에 오류가 있을 경우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경품 사진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델 테크놀로지스와 클라우데라 CDP가 함께하는 데이터 레이크 고도화 웨비나 등록하기

Ready Solutions for Data Analytics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