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서비스나우 웨비나 - AIOps를 고려해야 하는 다섯가지 이유

럭키맨 운수 2020. 11. 25. 06:59

 

[ServiceNow] AIOps를 고려해야 하는 다섯가지 이유

 

모든 조직이 더 강건한 IT 성숙도를 갖기 위해 노력하지만 이를 방해하는 공통된 요소가 있습니다. 기술 스택의 복잡성은 증가하고 있고, IT 팀은 전체 스택을 자동화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변경 관리에 대한 가시성과 전문성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조직은 종종, 상황을 더 잘 처리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여러 가지 포인트 솔루션을 사용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접근 방식은 수백 개의 경고를 발생시키며, 신뢰할 수 없거나 해독할 수 없는 노이즈를 필연적으로 동반합니다. 이러한 데이터의 복잡성과 규모를 해결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머신러닝이 적용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지만, 여전히 AI기반의 운영체제 수립에 대해서 망설이고 있기도 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AIOps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이며, 고려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함께 고민하고, AIOps를 통한 플랫폼 통합의 비전은 실현 가능한 것인지 알아봅니다.

 

• 일시: 2020년 11월 25일(수) 10:30~1130

• 발표자: 이호진 이사 / 서비스나우 코리아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0:30-11:30 [서비스나우] AIOps를 고려해야 하는 다섯가지 이유 - 이호진 이사

 

EVENT

 

웨비나 사전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좋은 질문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 세트 5명, 설문 응답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0명

 

유의사항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등록 후에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등록은 위 버튼을 통해 이동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정확한 회사 계정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접속링크 전달) 기입을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상품은 본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개별 발송됩니다.

 

서비스나우 웨비나 - AIOps를 고려해야 하는 다섯가지 이유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