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클라우드젠 웨비나 - 업무 생산성 향상 및 보안 강화를 위한 모던 워크플레이스

럭키맨 운수 2020. 12. 10. 11:20

 

생산성 향상 및 보안 강화를 위한 모던 워크플레이스

 

생산성 향상 및 보안 강화를 위한 모던 워크플레이스 세미나에 초대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업무환경과 갈수록 증가하는 공동작업 필요성을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협업환경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사람과 빠르게 소통하고 효율적인 공공작업 환경을 제공하는 Microsoft Teams를 소개합니다.

 

메신저, 화상/음성 회의를 통한 빠른 의사소통과 Sharepoint Online과 결합된 협업공간 제공 및 공동편집 등을 통해 전혀 새로운 협업 환경을 지원합니다. 동시에 데이터 유출 방지, 작성된 문서의 보안강화, 강력한 로그인 인증을 제공하여 보다 안전하고 유출 위협이 낮은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Microsoft 365 전문가들이 각기 다른 고객의 IT환경을 점검, 분석하고 사전테스트 및 검증을 통하여 기업 환경에 적합한 모던 워크플레이스 구축 방향과 구성을 제시합니다.빠르게 변화하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고객의 안정적인 모던 워크플레이스를 확인하세요.

 

• 일시: 2020년 12월 10일(목) 14:00~16:00

• 장소: Microsoft Teams 신청 후 개별 공지드립니다.

* Covid19 방역 강화 지침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온라인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30 생산성 확보를 위한 협업 방식의 변화 - 금융권 도입 사레를 중심으로

                전혜란 부장

14:30-15:00 새로운 협업 지원을 위한 통합 플랫폼 - Microsoft Teams

                조상호 대리

15:00-15:30 안전한 협업을 위한 Microsoft Teams 보안

                표영철 차장

15:30-16:00 Microsoft Teams 도입을 위한 제니스앤컴퍼니의 컨설팅 서비스

                이병진 부장

 

- 본 행사는 사전 등록이 확인되신 분들에 한하여 참석이 가능합니다. 사전 등록 부탁드립니다.

- 본 행사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오프라인 행사를 취소하고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Microsoft Teams로 운영 진행됩니다. 원활한 참석을 위해 사전에 Microsoft Teams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 참석 후, 발송된 설문 참여, 컨설팅 신청 등의 적극적인 참여를 해주신 분들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클라우드젠 웨비나 - 업무 생산성 향상 및 보안 강화를 위한 모던 워크플레이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