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다우데이타 웨비나 - 새로운 업무환경을 위한 NVIDIA vGPU Solution 가이드

럭키맨 운수 2020. 12. 17. 15:49

 

#NVIDIA #cGPU #Solution #Guide

Digital Transformaion을 위한 NVIDIA vGPU Solution

 

GIT Web Talk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제39회 GIT Web Talk의 발표주제는 "새로운 업무환경을 위한 NVIDIA vGPU Solution 가이드" 입니다.

 

오늘날 재택근무, 유연근무, 언택트 워크문화로 업무환경이 변화되고 있는 요즘 가상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또한 현재 가상화 환경을 실현하기에는 최종 사용자 유져의 경험(컴퓨팅)의 한계는 여전히 걸림돌로 남아 있습니다.

 

이런 문제점을 NVIDIA 기술을 사용히여 AI / DL, 렌더링, 뿐만 아니라 그래픽가속을 사용하여 고성능 애플리케이션 및 최적의 가상화 환경을 사용자 유져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한 실제 사례와 귀하가 필요로 하는 유용한 정보를 알아가는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 일시: 2020년 12월 17일(목) 16:00~17:00

• 주제: 새로운 업무환경을 위한 NVIDIA vGPU Solution 가이드

• 발표자: 기형식 과장 / 다우데이타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6:00-16:40 새로운 업무환경을 위한 NVIDIA vGPU Solution 가이드

16:40-17:00 실시간 Q&A

 

경품 안내

 

이벤트 1

설문지 작성을 정성껏 해주신 분들 중 20분을 추첨하여 커피디저트 SET 기프티콘 1장을 보내드립니다. (웨비나 참가자에 한함)

 

이벤트 2

채팅을 통해 좋은 질문을 주신 분들 증 2분을 선정하여 Q&A 시간에 답변드리면서 피자 SET 기프티콘 1장을 보내드립니다. (웨비나 참가자에 한함)

 

이벤트 3

굿모닝아이텍㈜의 솔루션에 대해 무빙클래스를 요청해 주신 분에게는 정성껏 준비한 기념품과 함께 방문하겠습니다. (참석자 5인 이상에 한함)

 

- 개인정보는 본 행사 진행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참가 등록 후 신청사항 변경 및 취소를 원하는 경우 꼭 굿모닝아이텍㈜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문의: 굿모닝아이텍㈜ 마케팅팀 (goodmkt@goodmit.co.kr)

- 원활한 진행을 위해, 웨비나 등록이 행사 전날 오후 4시까지만 접수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우데이타 웨비나 - 새로운 업무환경을 위한 NVIDIA vGPU Solution 가이드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