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뉴노멀, 기업 IT 환경의 새로운 기준이 되다 웨비나 다시보기 설문 이벤트

럭키맨 운수 2020. 12. 26. 21:46

 

뉴노멀, 기업 IT 환경의 새로운 기준이 되다.

코로나 팬데믹 속 기업 정책과 업무 환경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을까요?

 

직원들이 원격에서 근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하는 것은 이제 대다수의 조직에게 현실로 다가왔습니다.

 

완벽한 재택/원격근무 환경 구축은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는 데 있어 필수적이며, IT리더들에게는 이를 위한 당면 과제가 주어졌습니다.

 

기업 IT 환경의 변화가 요구되고 있는 지금, 이 뉴노멀 시대에서 기업이 재택/원격근무를 준비, 실행, 보완함에 있어 IT 의사결정자들이 알아야 할 정보들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웨비나를 준비했습니다.

 

인텔, 마이크로소프트, IDG 그리고 델 테크놀로지스까지! IT 인더스트리 리더들이 전하는 뉴노멀 시대, 기업 IT 환경을 위한 제언을 놓치지 마십시오.

 

뉴노멀, 기업 IT 환경의 새로운 기준이 되다 웨비나 다시 보고, 설문 이벤트 참여하고!

 

뉴노멀 시대, 기업 IT 환경을 위한 IT 글로벌 리더들의 제언을 확인하시고, 설문에 응답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배달의 민족 1만원 쿠폰"을 드립니다.

• 기간: ~2020년 12월 31일(목)까지

* 경품은 프로모션 종료 후 일괄 발송되며, 재발송 및 중복 당첨은 불가합니다.

 

1. 업무용 PC 분야에도 ‘뉴 노멀’ 시대 열렸다 'IDG 2020 재택근무 동향 및 PC 구매 정책 보고서 - IDG 천신웅 편집장

(http://lati.signup.co.kr/Mv1.aspx)

 

555명의 현업 IT 전문가를 대상으로 국내 기업들의 재택근무 정책, 업무 환경의 변화와 더불어 IT 실무자들의 필요사항 및 향후 재택 / 원격 근무 전략 등을 조사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속 기업정책과 업무 환경은 어떻게 변화했는지, 실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뉴 노멀 시대 업무용 PC 분야의 변화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웨비나 다시보기

 

2. 인텔 원격 관리 기술 및 비용분석 - Intel 최원혁 상무

(http://lati.signup.co.kr/Mv2.aspx)

 

재택/원격 근무가 일상화된 지금, 기업의 보안 요구사항은 충족하면서 동시에 관리 효율성과 안정성을 유지해야 하는 과제가 기업 IT 관리자들에게 주어졌습니다. 뉴노멀 시대, 이런 과제를 안고 계신 기업 IT 관리자 분들께 인텔 v프로® 플랫폼은 탁월한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웨비나 다시보기

 

3.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일하는 방식의 변화 - Microsoft 박상준 매니저

(http://lati.signup.co.kr/Mv3.aspx)

 

코로나 시대에 새로운 workplace에 대한 요구가 급증하였습니다. 이러한 뉴노멀 시대에, 원격근무, 유연근무를 위해서는 단순히 기술적 도입 뿐만 아니라, 포용할 수 있는 문화도 필요합니다. 이런 문화까지 포용할 수 있는 원격근무 인프라에 대해 소개를 드립니다.

 

웨비나 다시보기

 

4. 델 마케터가 답하는 올해 제일 많이 들은 업무용 노트북 관련 질문, 탑 쓰리! - Dell Technologies 오리온 부장, 이유미 부장

(http://lati.signup.co.kr/Mv4.aspx)

 

직원들은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생산적인 재택/ 원격근무를 위해서 비즈니스 노트북이 갖춰야 하는 필수 요소들은 무엇인지, 직원들의 만족도와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부가적인 기능들은 무엇이 있을지 짚어 드립니다.

 

웨비나 다시보기

 

뉴노멀, 기업 IT 환경의 새로운 기준이 되다 웨비나 다시보기 설문 이벤트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