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쿠버네티스 환경의 데이터 보호 방안 Dell EMC PowerProtect Data Manager 웨비나

럭키맨 운수 2021. 1. 2. 18:59

 

IDG Tech Webinar

쿠버네티스 환경의 데이터 보호 방안 Dell EMC PowerProtect Data Manager

 

쿠버네티스는 컨테이너화된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기 위한 오픈 소스 오케스트레이터입니다. 쿠버네티스 클러스터는 간단한 선언 구문을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정의하고 배포할 수 있게 해 주며, 현재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생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 수많은 기업들이 쿠버네티스 클러스터내에서 많은 서비스와 데이터를 운영하고 있고, 이러한 서비스와 데이터는 일반적인 백업 솔루션이나 데이터 보호 방법론으로는 보호를 할 수 없습니다.

 

이 웨비나에서는 쿠버네티스 클러스터에서 운영중인 서비스와 데이터에 대하여 안정적으로 보호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에 대하여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 일시: 2021년 1월 6일(수) 11:00~12:00

• 발표자: 윤재규 부장 / DPS, Presales, Dell Technologies

 

이미 많은 기업이 데브옵스, 마이크로서비스,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 및 애자일 방법론을 채택하여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를 지원함에 따라 쿠버네티스는 이러한 전환을 가능하게 하는 핵심 플랫폼으로 부상했으며 모든 규모의 조직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Dell EMC PowerProtect Data Manager는 고객이 Oracle 및 Microsoft SQL, SAP, VMware와 같은 기존의 미션 크리티컬 워크로드를 보호할 수 있는 단일 플랫폼이며, 뿐만 아니라 쿠버네티스 환경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단일한 솔루션을 통해 기존 워크로드와 차세대 워크로드를 한번에 보호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PowerProtect Data Manager는 업계 최초로 쿠버네티스 워크로드에 대한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여 규정 준수 및 SLA와 같이 잘 알려진 데이터 보호 개념을 차세대 워크로드로 확장합니다.

 

PowerProtect Data Manager

 

- 멀티 클라우드 최적화

- 데이터 소유자의 셀프 서비스와 중앙 IT 거버넌스의 통합

- 애플리케이션 및 스토리지리로부터 직접 보호

- 규정 준수 및 모니터링

-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새로운 성과 창출

 

경품 안내

 

- 베스트 질문 이벤트!

웨비나가 진행되는 동안 질문해 주신 분들 중 베스트 질문을 선정하여 10분에게 파파존스 수퍼파파스(L)를 드립니다.

• 경품: 파파존스 수퍼파파스(L) 기프티콘 10명

 

- 세미나 참여 이벤트!

웨비나 진행 시, 채팅창을 통해서 설문을 진행합니다. 설문을 제출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서 100분에게 뚜레쥬르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드립니다.

• 경품: 뚜레쥬르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 100명

 

* 등록 입력정보에 오류가 있을 경우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경품 사진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쿠버네티스 환경의 데이터 보호 방안 Dell EMC PowerProtect Data Manager 웨비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