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Elastic] 마이데이터 플랫폼 핵심 전략 - 가치 있는 데이터, 유연한 인프라, 그리고 철저한 보안 발표자료

럭키맨 운수 2021. 1. 15. 12:29

 

2020년 12월 18일 진행된 [Elastic] 마이데이터 플랫폼 핵심 전략 - 가치 있는 데이터, 유연한 인프라, 그리고 철저한 보안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Elastic Korea Team(usersuccess-kr@elastic.co) 입니다.

 

12월 18일(금) 오후 2시 토크아이티에서 진행된 Elastic의 마이데이터 플랫폼 핵심 전략(다시보기)에 참여해 주시고, Elastic의 마이데이터 또는 대용량 데이터 프로젝트 활용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마이데이터 프로젝트 또는 대용량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빠르게 수집/저장/분석하고 확장할 수 있는 Elastic 기술을 이번에 꼭 경험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이미 Elastic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원하시는 속도나 해결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시다면 저희 subscription 및 컨설팅을 통해 해결 해보세요. 절대 혼자 고민하시다가 포기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Elastic을 과거에 사용해보신 적이 없으신가요?

자체 개발/테스트로 Elastic을 활용해보고 싶으시면 저희의 클라우드 14일 무료 평가판 및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으셔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DB를 단지 RDB에서 Elastic으로 바꾼다고 빨라지는것이 아닙니다. 아키텍처 설계부터 튜닝까지 모두 저희 Elastic 코리아로부터 도움을 받으시는것이 프로젝트 성공에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만약 귀사의 운영시스템으로 검토하신다면, Elastic 코리아(usersuccess-kr@elastic.co)에 직접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을 위한 다양한 소통창구가 늘 열려있습니다!

아래의 다양한 채널 중 가장 편하신 채널로 연락주시면,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카카오톡: http://pf.kakao.com/_xheyKK/chat

* 이메일: usersuccess-kr@elastic.co

* 홈페이지 문의남기기

* Elastic Cloud 14일 무료 평가판 시작하기

 

웨비나 다시보기 / 발표자료 다운로드 / 모든 질문들의 답변을 확인하기

[Elastic] 12월 18일 토크아이티 - 마이데이터 플랫폼 핵심전략.zip
7.23MB
[Elastic] 세상의 모든 답변 - Talk IT TV Elastic Q&A.pdf
0.4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