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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shworks 웨비나 - 옴니채널 고객지원을 통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럭키맨 운수 2021. 1. 26. 12:37

 

옴니채널 고객지원을 통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Freshdesk 웨비나

 

초대의 글

 

고객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수집되는 고객의 피드백에 빠르게 대응하고, 피드백 내용을 종합적으로 분석해서 제품 개선에 신속하게 반영하는 것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핵심 과제가 되었습니다.

 

이메일, SNS, 웹페이지, 메신저 등을 통해 수집되는 고객의 반응을 개별적으로 대응하는 것은 한계가 분명합니다. 고객이 어느 채널을 통해 피드백을 보내더라도 놓치지 않고 빠르게 반응하는 것이야 말로 충성 고객을 만드는 원동력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이번 웨비나에서는 제조, 금융, 전자상거래, 미디어, 통신, 공공분야 등 업종을 가리지 않고 널리 사용되는 옴니채널 고객지원 솔루션, Freshdesk를 소개합니다. 솔루션 소개 뿐만 아니라 자세한 데모도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시: 2021년 1월 26일(화) 14:00~15:00

• 발표자: 김재용 매니저 / Freshworks 한국 사업개발, 이세아 주임 / CORAISE 클라우드팀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30 옴니채널고객지원을 위한 Freshdesk 소개

14:30-14:55 Freshdesk 데모 시연

14:55-15:00 설문 응답 & 마무리

 

참석자 선물

 

• 경품: 돌발퀴즈 8명 스타벅스 VIA 카라멜 라떼 4개입, 좋은 질문 5명 스타벅스 너만큼 완벽한 디저트 세트, 설문응답자 전원 스타벅스 카페라떼 T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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