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Digital Business Strategy Forum 2020 - 소셜아이피허브 발표자료

럭키맨 운수 2021. 1. 31. 15:31

 

2020년 11월 25일 진행된 Digital Business Strategy Forum 2020에서 소셜아이피허브가 발표한 애자일 경영 시대의 지식재산권 컨시어지 서비스와 IP전략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소셜아이피허브 이병돈 대표입니다.

 

2020년 11월 25일에 진행된 전자신문 ‘Digital Business Strategy Forum 2020'에서 클로징 강연 '애자일 경영 시대의 지식재산권 컨시어지 서비스와 IP전략'을 통해, 기회가 위기가 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기회 대응 역량이 필요함과, 애자일 경영 시대에는 기회 대응 역량 측면에서 지식재산권을 접근할 필요가 있다는 것과, 지식재산권 컨시어지 서비스의 필요성과 8가지 IP 필승 전략에 대하여 소개드렸습니다.

 

전자신문에서 촬영하여 주신 강연 영상을 소셜아이피허브에서 소주제별로 구분하여 영상 클립을 만들어서 발표자료와 함께 보내드립니다.

 

강연 영상의 내용이나 기업의 지식재산권 획득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셜아이피허브(http://www.koreaiphubcenter.com)는 특허가 필요한 기업에게 기업과 특허사무소 사이에서 특허가 필요한 기업의 의사결정을 촉진하고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는 지식재산권 컨시어지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애자일 경영 시대의 지식재산권 컨시어지 서비스와 IP전략 다시보기

지식재산권 컨시어지 서비스_이병돈대표(20.11.25)배포용.pdf
1.8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