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애피어 웨비나 - 추천, 이커머스 전환 확대와 ROI 개선의 핵심 열쇠

럭키맨 운수 2021. 2. 16. 18:16

 

추천, 이커머스 전환 확대와 ROI 개선의 핵심 열쇠

 

안녕하세요! 애피어(Appier)의 2021년 첫 웨비나에 초대합니다.

 

온라인 쇼핑 사이트를 방문하면 다양한 추천 상품이 뜹니다. 무의식적으로 대하게 되는 이 추천이 Amazon, Netflix 등 현재 가장 성공적인 브랜드들의 눈부신 성장을 견인했습니다:

 

- 아마존에서 발생하는 소비자 구매의 35%가 상품 추천에서 비롯

- 넷플릭스 시청 콘텐츠의 70%가 개인화된 추천에 집중

 

이처럼 성공적인 추천 모델의 핵심은 개별 소비자에게 의미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 조합을 찾아 제안하는 것입니다.

애피어는 웨비나를 통해 이커머스 기업이 딥러닝(Deep Learning) 기반 추천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마케팅 ROI를 높이고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는 실제적인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 일시: 2021년 2월 18일(목) 14:00~15:00

• 발표자: 양재광 이사 / 애피어코리아 엔터프라이즈 마케팅 솔루션 컨설팅 디렉터,

            하제리 이사 / 애피어코리아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세일즈 디렉터

 

웨비나는 크게 2개의 어젠다로 구성됩니다. 우선, 애피어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컨설팅을 맡고 계신 양재광 이사께서 추천 기능의 발전과정 및 딥러닝 기반 고급 추천 시스템의 효과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어, 현재 (주)LG인화원 B2B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과정 강사로도 활동하고 계신 애피어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세일즈 하제리 이사께서 고객 행동 기반 추천 전략의 연장선에서 DB를 정제하고, 관리하고, 활용할 수 있는 DB 마케팅에 대한 실전 가이드 및 팁을 공유합니다.

 

- 추천 기능의 발전과정 및 딥러닝 기반 고급 추천 시스템의 효과 (by 양재광 디렉터)

- DB 정제, 관리 등 DB 마케팅 실전 가이드 (by 하제리 디렉터, 현 LG인화원 B2B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과정 강사)

- Q&A

 

바쁘시지만 잠시 시간 내시어 DB 기반 추천 전략 수립의 기초를 마련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애피어 드림

 

애피어 웨비나 - 추천, 이커머스 전환 확대와 ROI 개선의 핵심 열쇠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