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Zendesk CX Trend 2021 웨비나

럭키맨 운수 2021. 2. 22. 03:25

 

트렌드보다 앞서 나가세요.

Zendesk CX(고객 경험) 트렌드 2021 웨비나

 

New CX for a new world. CX Trend 2021

 

- 코로나19로 모든 것이 극변한 2020년

- 더욱 높아진 고객의 기대와 복잡해진 커뮤니케이션 접점

- 뉴노멀 시대에 고객 서비스의 변화 방향 제고

 

Zendesk는 세계 1위 디지털 고객 서비스 솔루션으로서, Zoom, Netflix, Slack, Vimeo, 라이엇 게임즈, 테스코, 깃허브, 씨디네트웍스, 우버, 에어비앤비 등 전세계 16만여 기업에서 Zendesk 기반으로 강력하고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Zendesk는 175개국 9만여 기업의 사용 데이터 분석 및 CX 관계자들의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 트렌드 변화 및 선도적 기업들의 대응 방안을 살펴 보고 이를 통해 2021년 CX 5가지 최신 트렌드, 고객 지원 조직을 위한 벤치마크 데이터, 실행 가능한 성공 사례를 여러분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귀사의 CX 전략에 핵심적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라이브 이벤트에서 경품도 준비하고 있으니 꼭 등록하시어 2021년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가기 위한 원동력을 마련하십시오.

 

• 일시: 2021년 2월 23일(화) 14:00~15:30

• 발표자: 김지원 대표 / Korea Country Manager, Zendesk, MALCOLM KOH / Customer Experience Strategist, Zendesk,

              이수원 / Solution Consultant, Zendesk, 이승원 / Customer Success Consultant, Zendesk,

              한승찬 이사 / Global Growth, Megazone, 김지혜 팀장 / Global Customer Services, Spigen Korea,

              이지훈 부장 / EP Technical Support team 3, Ahnlab, 김초록 매니저 / Customer Service, Watcha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05 오프닝

14:05-14:25 CX 글로벌 트렌드 및 인사이트

14:25-14:50 CX 국내 트렌드 및 Zendesk 제품 데모

14:50-15:10 고객 사례 소개

15:10-15:30 종료 및 질의응답

 

CX 최신 트렌드 보고서 / CX 트렌드 성향 퀴즈 참여

 

- 웨비나 당일 참석 후 설문에 응답해 주신 모든 분들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보내 드리니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Zendesk 운영사무국 zendesk@unimind.co.kr, 031-422-2999

 

Zendesk CX Trend 2021 웨비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