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시트릭스

시트릭스 웨비나 - VDI 3.0, 코로나 시대 재택근무 트렌드가 만들어낸 가상화 기술

럭키맨 운수 2021. 2. 24. 13:22

 

VDI 3.0, 코로나 시대 재택근무 트렌드가 만들어낸 가상화 기술

 

재택근무 업무 환경 및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VDI 3.0!

 

이미 뉴노멀로 자리잡은 유연 근무제 또는 재택 근무제 지원을 위한 새로운 IT전략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이번 프리미엄 웨비나에 꼭 참석해보십시오.

 

- 현재 재택근무 트렌드와 이 추세가 앞으로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하신가요?

- 직원들의 재택근무를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방법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 뛰어난 보안 액세스와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는 재택근무 솔루션을 찾고 계신가요?

 

COVID-19이후 뉴노멀에서 성공하려면, 기업은 기존의 원격 액세스를 뛰어 넘어 더욱 현대화된 업무 환경 제공을 통해 업무의 중단을 없애고 생산성을 높여야 합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직원들의 업무 경험 및 생산성 향상과 IT부서 관리의 간편함 두마리 토끼를 모두 제공할 수 있는 최신 재택근무 트렌드가 적용된 가상화 기술에 대해 소개합니다.

 

- 디지털 워크스페이스로 효과적인 스마트 워크를 지원하고 직원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방법

- 구축이 간편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이용해 사용자 위치에 관계없이 업무 수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법

- Citrix VDI 솔루션을 위한 새로운 자동 구성을 통해 기존 Citrix 인프라를 워크스페이스 플랫폼(클라우드)으로 매우 간편하게 전환하는 방법

 

• 일시: 2021년 2월 24일(수) 14:00~15:00

• 주제: COVID-19 이후 재택근무 트랜드가 적용된 가상화 기술

• 발표자: 김상욱 부장 / 시트릭스 코리아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5:00 COVID-19 이후 재택근무 트랜드가 적용된 가상화 기술

 

EVENT

 

1. 설문 이벤트

사전등록 후 웨비나 40분 이상 참가 후 설문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분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2. BEST Q&A

질문자 중에 베스트 질문자 2분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드립니다.

 

- 사전등록 후 방송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 하시면 방송 1시간 전 문자 발송됩니다.

- 생방송 1시간 전부터 참여 가능합니다. 사전등록 및 참여는 방송 진행 중에도 가능합니다.

 

시트릭스 웨비나 - VDI 3.0, 코로나 시대 재택근무 트렌드가 만들어낸 가상화 기술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