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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SDS 웨비나 - 기업 AI 도입의 첫단계: 구독형으로 시작하는 데이터 분석 서비스

럭키맨 운수 2021. 2. 25. 02:57

 

기업 AI 도입의 첫단계: 구독형으로 시작하는 데이터 분석 서비스 (타겟 마케팅/재무 리스크 예측편)

 

삼성SDS 구독형 분석 서비스 Brightics Analytics Services

 

지금은 기업의 데이터 활용 수준이 곧 기업 경쟁력의 수준입니다.

AI Analytic는 더 이상 새로운 것이 아닌 우리 일상 곳곳에서 활용되고 있는 기술로, 많은 기업들은 AI Analytics를 통해 업무를 혁신하고,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기업들은 AI 도입 장벽과 데이터 활용 방향성을 찾지 못하는 등 여러 이유로 전통적 방식으로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 컴팩트하지만 강력하게! 필요한 곳에 삼성의 AI를 골라쓰세요.

제조, 판매, 마케팅, 물류, 인사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Brightics AI를 기반으로 축적된 AI Analytics 경험을 Brightics Analytics Services에 응축해냈습니다. 삼성의 AI Analytics를 도입 부담없이 우리 기업의 업무에 적용하고, 그 결과만 받아볼 수 있습니다.

 

▶ DT(Digital Transformation)기반 Decision Making의 효과를 국내 최초로 체험하세요.

해외에서 그 효과가 검증된 Brightics Analytics Services의 국내 확대 출시 기념으로 시범 고객을 모집합니다. 우리 기업의 데이터 준비도에 대한 이해부터, AI Analytics를 통한 예측 리포트를 통해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얻고, 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rightics Analytics Services 시범고객 이벤트로 최초이자, 최고의 기회를 잡아보세요.

 

※ Brightics Analytics Services 시범도입 문의 및 신청:

    설문조사에 관련 응답을 해주시거나 brightics.cs@samsung.com 로 메일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바로가기)

 

이번 웨비나에서는 Brightics Analytics Services 중 마케팅, 재무 관련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상품의 구매 확률이 높은 고객을 예측하는 구매확률예측(PPM)과 재무 위험을 사전에 감지해내는 재무건전성예측(CFHP)을 소개하고, 실제 데모와 함께 무상 도입의 기회를 확인하세요.

 

Brightics Analytics Services 바로가기

 

• 일시: 2021년 2월 25일(목) 14:00~15:00

• 발표자: 양낙용 프로 / 삼성SDS 빅데이터개발팀, 신동민 프로 / 삼성SDS DT플랫폼추진단

• 사회자: 남지현 아나운서 / 올쇼TV MC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5:00 'AI Analytics, 필요한 만큼만 골라서 사용하자.'

                    구독형 분석 서비스 - AaaS(Analytics as a Service)

 

                     '상품을 구매할 진짜 고객님을 찾아라.'

                    구매확률이 높은 고객만 선별하여 수행하는 효과적 마케팅 서비스 - PPM

 

                    '신용평가기관도 모르는 우리 거래선의 부실 채권 위험. 기업의 재무 건전성을 지켜라.'

                    거래선의 채권 위험도를 사전 감지하는 재무 분석 서비스 - CFHP

 

웨비나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아래의 경품을 드립니다.

• 경품: 설믄조사 10명 추첨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좋은 질문 10명 추첨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시범 도입 문의 및 상담 5명 추첨 스타벅스 마스카포네티라미수+아메리카노 Tall 2잔, 시범 기업 4개 선정 DT서비스(총 1억원 상당) 시범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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