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락플레이스 OpenShift 웨비나 영상 Replay 이벤트

럭키맨 운수 2021. 3. 6. 02:10

 

락플레이스(rockPLACE)는 OpenShift 웨비나 영상 Replay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http://www.mktg.co.kr/eDM/20210128_Rockplace/html/Rockplace_eDM.html)

 

웨비나 영상도 다시보고! 설문 참여 후 기프티콘도 챙겨가고!

'Replay' EVENT

 

락플레이스 OpenShift 웨비나 영상을 다시 시청한 후, 설문조사까지 참여완료하면 100% 경품을 지급해주는 이벤트!

 

이벤트 안내

 

• 이벤트 기간: 2월 15일(월)~3월 15일(월)

• 공지: 웨비나 영상을 시청하신 후 설문에 참여해주시는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할 예정이며, 2개 중 하나의 영상만 시청해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 기프티콘 발송일: 2021년 3월 15일(월)

• 기타문의: 락플레이스 전략기획팀 planning@rockplace.co.kr

 

Why OpenShift? 비즈니스 혁신을 향해 나아가는 기업들이 OpenShift 컨테이너에 주목하는 이유!

 

오늘날의 비즈니스는 하루가 다르게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많은 기업들은 누구보다 빠르게 '언택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다투어 애플리케이션 현대화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선 클라우드와 같은 기술을 통해 경쟁력과 실용성있는 신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야 할 필요성이 커졌습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자동화되고 표준화된 IT 플랫폼 구축이 중요한데, 최근엔 컨테이너, 쿠버네티스와 같은 오픈소스 기술이 필수요소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배포가 용이한 컨테이너 기술은,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 환경간에 이식성이 높아서 현재 운영의 효율성과 민첩성을 원하는 많은 기업과 개발자들이 활용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본 Replay EVENT의 OpenShift 웨비나 영상에는, 이렇게 활용성 높고 경쟁력있는 '컨테이너 환경으로의 전환'에 궁금증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 컨테이너의 개념부터 인프라 구축 및 실제 사례까지! OpenShift 컨테이너의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특히 이런분들께 추천드립니다!

 

1. 컨테이너의 개념과 필요성을 알고 싶으신 분

2. 컨테이너 인프라를 구축할 때 고려사항이 궁금하신 분

3. 컨테이너 구축의 실제 사례가 궁금하신 분

 

락플레이스 OpenShift 웨비나 영상 Replay 이벤트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