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베리타스 - 클라우드 관리자가 밝히는 가장 고민스러운 데이터 보호 과제 백서

럭키맨 운수 2021. 3. 12. 16:47

 

베리타스(Veritas)에서 배포하는 클라우드 관리자가 밝히는 가장 고민스러운 데이터 보호 과제 백서입니다.

 

수치로 보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데이터 관리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는 기업이 데이터를 관리하기 위해 가장 보편적으로 선택하는 아키텍처입니다. 실제 전 세계적으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장은 매년 21.7%씩 성장 중이며 2025년에는 1,710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조사 결과 84.7%의 클라우드 아키텍트가 클라우드 제공업체에서 데이터 백업에 대한 책임을 진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는 동적인 환경이므로 매일 수행해야 하는 관리 작업이 더욱 복잡합니다.

 

기업은 평균적으로 둘 이상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베리타스는 귀사의 데이터 보호를 간소화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베리타스는 백업 솔루션의 5가지 주요 기준을 모두 충족합니다.

 

베리타스의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솔루션을 확인하세요. 베리타스가 어떻게 물리적 환경, 가상 환경,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지 알아보세요.

 

베리타스 - 클라우드 관리자가 밝히는 가장 고민스러운 데이터 보호 과제 백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