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파고네트웍스 웨비나 - MDR 서비스 보안위협 공동대응 방향성 제시

럭키맨 운수 2021. 3. 18. 12:40

 

파고네트웍스는 3월 18일 MDR 서비스 보안위협 공동대응 방향성 제시 웨비나를 개최합니다.

(https://www.dailysecu.com/form/register.html?form_id=1614817920)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MDR 서비스 보안위협 공동대응 방향성 제시

 

IT, 제조/생산망을 타깃으로 한 공격 기술이 정교해 지면서, 방어 위주에서 이미 침투한 위협 탐지와 대응 방향성으로의 움직임이 대세가 되었고, 얼마나 빨리 정확하게 탐지하고 적절한 대응을 할 것인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EDR, NDR, XDR, SOAR와 같은 솔루션들을 현업에서 쉽게 적용하지 못하는 원인을 살펴보고자 한다.

즉, 솔루션은 준비가 되어 있지만, 그 솔루션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에 대한 부분을 살펴 보고, ‘MDR (Managed Detection & Response / 매니지드 탐지 및 대응)’ 서비스의 적용이 기업 자체적으로 보안 운영을 하기 위한 과도기적인 단계로써 또는 전적으로 기존 보안관제 서비스와는 다른 영역의 보안 서비스로써 자리매김 할 수 있는지 논의한다.

 

더불어 파고네트웍스가 MDR 서비스를 어떻게 개선시키면서, 고객사에 적용해 나가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공유할 예정이다.

 

• 일시: 2021년 3월 18일(목) 14:00~15:00

• 발표자: 권영목 파고네트웍스 대표

• 사회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5:00 - MDR서비스 보안위협 공동대응 방향성 제시

                    - 파고네트웍스 MDR 서비스

 

웨비나 참여방법

 

사전등록 → 이메일로 접속링크 받기 → 웨비나 개최일에 접속링크 클릭후 참여 → 설문지 제출

 

설문응답자 경품

 

웨비나 종료후 설문응답을 제출해 주시면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드립니다.

• 경품: 설문응답자 중 100명 선정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좋은 질문자 10명 선정 헤이주스 20팩

 

파고네트웍스 웨비나 - MDR 서비스 보안위협 공동대응 방향성 제시 등록하기

웨비나 시청하기 / 발표자료 다운로드

MDR 서비스 보안위협 공동대응 방향성 제시 발표자료.pdf
4.7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