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지속적인 운영 인텔리전스 웨비나 다시보기

럭키맨 운수 2021. 3. 19. 17:49

 

1월 21일 수모로직(Sumo Logic)에서 진행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지속적인 운영 인텔리전스 웨비나 다시보기입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수모로직 코리아입니다. 현대 기업의 당면한 숙제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IT인프라 및 서비스에 대한 안정성과 가시성은 필수적입니다. 최근에 수모로직이 진행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지속적인 운영 인텔리전스' 녹화본 영상을 여기서 확인 하세요.

 

디지털 비즈니스에 적응하기 위해 기업은 더 빠르게 서비스를 출시해야 하고, 이 과정에서도 정보보호 및 인프라 안정성을 유지해야 하며 서비스 응답속도도 최상위로 유지해야 합니다.

 

서비스 응답 속도를 높이고 보다 더 효율적으로 개선하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모든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색인, 분석하여 한 눈에 볼 수 있는 가시성을 확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개발과 운영, 보안이 하나의 톱니바퀴로 연결돼 있어야 데브옵스 관련 부서들은 운영 데이터 분석을 실시 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개발과 운영과정에서 버그와 보안 위협을 빠르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웨비나 링크를 통해 클라우드 기반 머신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제공하는 수모로직과 함께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운영 인텔리전스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요약 하이라이트:

 

* 팬데믹 상황에서의 비즈니스 지원에 필요한 디지털 서비스 가속화 현황

* 디지털 비즈니스 서비스를 관리하는 지속적인 인텔리전스의 도입 사례

* 개발팀 및 최종사용자 기대를 충족하면서 환경을 모니터링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안 소개

 

최근 진행했던 저희 '지속적인 운영 인텔리전스' 녹화본 웨비나를 여기서 확인하세요.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지속적인 운영 인텔리전스 웨비나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