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데이터 3법에 대비하는 AI기반의 데이터 카탈로그 웨비나 발표자료

럭키맨 운수 2021. 3. 23. 14:25

 

2020년 8월 20일 진행된 데이터 3법에 대비하는 AI기반의 데이터 카탈로그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https://mailchi.mp/hyosung/edm_lumada_webinar_personalmail_20201125?e=105411cb8b)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감사의 글

 

데이터 3법의 통과로 앞으로 더 많은 데이터의 활용이 예상되고 정보성 데이터 뿐 아니라 민감 데이터 관리가 필수인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와 정보의 양이 폭발적으로 증가할수록, 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일은 더욱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이 바로 대용량 데이터를 AI 기반으로 빠르게 파악하고 정리,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데이터 카탈로그 솔루션' 입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루마다 데이터 카탈로그'를 활용해 고객들의 데이터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 할 수 있는 핵심 전략을 제시해 드립니다.

 

특허 받은 핑거프린트 알고리즘 기반의 '루마다 데이터 카탈로그'를 통해 체계적인 데이터 처리/관리는 물론 민감정보 관리, 효율적인 데이터 리소스 할당 등에 대한 방안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3법에 대비하는 AI기반의 데이터 카탈로그 웨비나 다시보기

데이터 3법에 대비하는 AI기반의 데이터 카탈로그 웨비나 발표자료.pdf
3.5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