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라드웨어코리아 웨비나 - 멀티 클라우드 보안과 자동화 공격 대응 방안

럭키맨 운수 2021. 3. 25. 07:36

 

멀티 클라우드 보안과 자동화된 위협 ‘봇(Bot)’ 대응 방안

 

사람인 척하며 비즈니스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악성 봇이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금 악성 봇에 대응할 준비가 되어 있나요?

 

악성 봇은 웹 애플리케이션을 악용하는 가장 효율적인 기법이기 때문에 꼭 대비해야 하는 필수사항입니다. 봇은 마치 사람이 정상적으로 접근하는 형태의 공격을 수행합니다. 사람과 봇을 쉽게 구분할 수 없어 일반적인 솔루션에서 손쉽게 탐지할 수 없습니다.

 

악성 봇 자체는 새롭지 않지만 기존의 봇 관리 툴을 우회하는 역량은 새롭습니다. 악성 봇은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에 지장을 주고, 데이터를 탈취해가며, 가짜 뉴스를 퍼뜨릴 뿐만 아니라 온라인 비즈니스의 운영에 위협이 됩니다. 게다가 그 정교함이 나날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라드웨어는 웹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전문 웹 보안 서비스 및 솔루션과 함께 악성 봇을 사전에 탐지하고 접근을 제어할 수 있는 ‘봇 매니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자산을 대상으로 하는 웹, 모바일, API 모든 범위를 보호해 기업의 웹 서비스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 악성 봇 트래픽에 대적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라드웨어가 제시합니다.

 

• 일시: 2021년 3월 25일(목) 14:00~14:50

• 발표자: 백승현 이사 / 라드웨어코리아 시스템기술부, 강재민 이사 / 라드웨어코리아 클라우드 시큐리티 세일즈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50 멀티클라우드 보안과 자동화된 위협 ‘봇(Bot)’ 대응 방안

 

경품 안내

 

좋은 질문, 설문 작성하신 분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경품을 보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 경품: 좋은 질문자 5명 도미노피자 베이컨 체더치즈 오리지널 L+콜라 1.25L, 설문 응답 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라드웨어코리아 웨비나 - 멀티 클라우드 보안과 자동화 공격 대응 방안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