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레드햇

레드햇 X 인텔 금융 웨비나 - 오픈시프트를 통한 국내 금융권 혁신 사례

럭키맨 운수 2021. 4. 11. 16:48

 

[Red Hat X 인텔 금융 웨비나] 오픈시프트를 통한 국내 금융권 혁신 사례

 

빠르게 변화하고 발전하는 금융권 업무를 위한 클라우드 구현을 위해서는, 최적의 컨테이너 플랫폼 도입은 필수입니다.

 

오는 4월 20일 진행되는 [Red Hat x 인텔 금융 웨비나]에서 국내 금융권 최초 채널계와 계정계 시스템을 프라이빗 클라우드로 구축한 사례에 대해 실제 프로젝트를 이끌었던 담당자의 이야기를 통해 더욱 생생하게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그리고 국내 금융사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 사례도 소개 예정입니다.

 

더불어 25년 이상 견고히 유지되어 온 인텔과 레드햇의 파트너십을 통해서, 어떻게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지에 대해서도 소개 드립니다.

 

이번 웨비나에서, 금융 고객을 위한 맞춤형 컨테이너 플랫폼인 Red Hat 오픈시프트 컨테이너 플랫폼의 상세한 구축사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1년 4월 20일(화) 13:30~14:30

• 발표자: 김수용 팀장 / 롯데카드, 이명진 기술대표 / 한국레드햇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3:30-14:30 세션 1 롯데카드 계정계 시스템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축 여정 - 김수용 팀장

                세션 2 Red Hat OpenShift 를 통한 국내 금융권 혁신 사례 - 이명진 기술대표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

 

EVENT

 

웨비나 사전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사전등록 및 설문응답자 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Best 질문 10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등록 후에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등록은 위 버튼을 통해 이동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정확한 회사 계정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접속링크 전달) 기입을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상품은 본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개별 발송됩니다.

 

레드햇 X 인텔 금융 웨비나 - 오픈시프트를 통한 국내 금융권 혁신 사례 등록하기